
"다들 저기 봐요! 별똥별이 떨어져요!"

"후후...별똥별이 떨어지는 걸 보는 건 오랜만이군요. 다들 소원은 비셨나요?"

"됐어, 이루어지지도 못할 거 뭣하러 빌어?"

"일단 난 소소한 걸로 빌었어~"

"아, 생각하다가 소원 비는 타이밍을 놓쳤어요!"

"다시 좀 더 큰 별똥별이 떨어졌으면 좋겠는데..."

"피이이이이잉-!!"




"좆 됐 다 !"

"다들 저기 봐요! 별똥별이 떨어져요!"

"후후...별똥별이 떨어지는 걸 보는 건 오랜만이군요. 다들 소원은 비셨나요?"

"됐어, 이루어지지도 못할 거 뭣하러 빌어?"

"일단 난 소소한 걸로 빌었어~"

"아, 생각하다가 소원 비는 타이밍을 놓쳤어요!"

"다시 좀 더 큰 별똥별이 떨어졌으면 좋겠는데..."

"피이이이이잉-!!"




"좆 됐 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