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생각없이 매일 20분 숙제만 돌리고 껐는데 인히비터 원펀 하고싶어졌다...


템 캐릭 다 구리지만 모았더 재료 활용해서 이번시즌에 ㅈㄴ머리굴려서 원펀 해보겟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