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유없이 3일이상 미접하면 협력전 휴식일때 자름
근데 사유가 있는 장기미접이더라도 2달 넘어가면 자름
연합버프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키고 변경사항 있을 땐 공지 및 컨소챗으로 얘기함
협력전 보스는 컨소장이 공지한 아티 다 먹고 나서는 바로 쳐도 되고 만약 다 못 먹는다고 하더라도 일요일되면 걍 치세요
컨소가입 신청 넣으신 뒤에 댓글로 닉이나 uid 달아두면 그거보고 승인해드려오

사유없이 3일이상 미접하면 협력전 휴식일때 자름
근데 사유가 있는 장기미접이더라도 2달 넘어가면 자름
연합버프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키고 변경사항 있을 땐 공지 및 컨소챗으로 얘기함
협력전 보스는 컨소장이 공지한 아티 다 먹고 나서는 바로 쳐도 되고 만약 다 못 먹는다고 하더라도 일요일되면 걍 치세요
컨소가입 신청 넣으신 뒤에 댓글로 닉이나 uid 달아두면 그거보고 승인해드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