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에바 극장판 시리즈로 나온다길래 봤는데 극장판 진짜 별로였음 서, 파 까지는 괜찮았음 원작과 다른점은 있지만 적당히 생략하고 강할 부분 강조한 깔끔하게 만든 느낌이었음 Q부터는 원작이랑 다른게 문제가 아니라 그냥 뭔 상황인지도 모르겠고 뭔 소린지도 모르겠는 이상한 영화임 원작이랑 완전 다를 뿐더러 감독이 뭔 소리를 하려는지 알수도 없고 거기다 재미도 없는 최악의 결과물이 나왔음 에바는 그냥 티비판 보셈 좀 길기는 한데 재미랑 개연성은 티비판이 훨씬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