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리아 리워크겠지? 미오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8 작성일 2022-10-11 11:25:10 https://arca.live/b/counterside/60448223 지금 거의 한달이다되가는데 이정도면 그냥 시간 길게 잡고 아예 갈아엎는 중이라서 뭐 없다고 생각해야겠지?이래놓고 그냥 스텟 상향, 스킬에 효과 추가.이런거 들고오진 않겠지 ㄹㅇ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나돈통아니다 2022-10-11 11:35:57 각리아 리워크를 구상하지 못해 게임의 밸런스를 지키는 선에서 포탈 삭제 및 능력치 증가 코스트 감소 궁극기 및 특수기의 타수 분할을 추가했습니다 펼쳐보기▼ 나돈통아니다 2022-10-11 11:36:0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니비터 <~~~~ 너프되고 인히버터칩됨 [1] 꿀때지 2022.10.11 90 0 줫됫네 [1] Xksue 2022.10.11 37 0 인히 첫소각쓰기전에 더월 잡으면 안됨?? [1] 고다리나리리 2022.10.11 74 0 유루캠 콜라보 해주세오 [2] 꼴루는몰루 2022.10.11 74 0 7지 어려움 좀 어렵네 개솔꾼 2022.10.11 30 0 혼자사는데 감기걸리니 서럽다 [3] dhtofls 2022.10.11 51 0 저가 건담은 잘 몰랐는데 ㅇㅇ 2022.10.11 41 0 ✋질문 인비히터 클로에 어케 쓰라는거임? [4] 롤링페이퍼 2022.10.11 263 0 남자들 <~~~~~~ 이런거 좋아함...? [13] 꿀때지 2022.10.11 210 4 지금이 서브컬쳐 전성시대 아니냐?? [6] 미야 2022.10.11 167 0 이제 인히 즉사빔 안씀? [2]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10.11 97 0 뭐? 다음 콜라보가 아머드코어랑 에반게리온이라고? [1] 보노본호 2022.10.11 51 0 이건 애기탱크야 [2] 루빰빠라 2022.10.11 88 0 정보 ㅈㄴ딸리는데어떡함 천장5번 2022.10.11 36 0 3-3 카렌 회피 어케 깸? [2] DGD 2022.10.11 109 0 업 옌싱은 전설이다 살아 2022.10.11 67 0 에바,코기 애니본 후기 [6] 서울사는바보 2022.10.11 93 0 다이브 48층인데 이 망치쟁이뭐임? [3] Alstromeria 2022.10.11 146 0 힐데에게 배신은?(3점) [2] ㅇㅇ 2022.10.11 42 -1 레이드좀 잡아주실분;; [3] 카사재미떠 2022.10.11 55 4 애미뒤진겜 시발 진짜 배박이겸총박이 2022.10.11 61 0 힐데가 함선에 안 타고 버틸 때 주시윤이 하는 말은??? [1] ㅇㅇ 2022.10.11 59 1 ㅋㅋㅋ몰루스 시발 [4] 뿝뿌룽 2022.10.11 155 1 각리아 리워크겠지? [2] 미오옹 2022.10.11 68 0 친구가 각시윤 그려줌 [1] ㅇㅇ 2022.10.11 74 5 님들 ai 만화소설영화 못만든다함 ㅇㅇ 2022.10.11 105 4 ✋질문 릴리 도메커커하는 이유가따로있나요 [2] 혜민 2022.10.11 208 0 으아악 [1] 뿝뿌룽 2022.10.11 46 0 제이크워커 얘는 설명보면 메카닉특화같은데 [8] Alstromeria 2022.10.11 142 0 전당 5-3 개쉽게 하는법 있었내; 핫초코 2022.10.11 106 0 할배들 빨리 인히 뽑아줘 [2] 캬루엘리고스 2022.10.11 58 0 이야 극 네퀴템 나올 [2] 나돈통아니다 2022.10.11 144 0 각리아 리워크면 픽업 한번 더하는거아님? [1] ㅇㅇ (14.53) 2022.10.11 80 0 소각에 에블린이 죽어버렸네 [2] 뿝뿌룽 2022.10.11 83 0 구인/구직 류긴타이에서 3명 모집중 [9] payaya 2022.10.11 65 0 프리야콜라보 내고싶다고 말해 [5] Aoi 2022.10.11 78 0 뉴비 탈출까지 앞으로 2레벨 [2] 베버 2022.10.11 52 0 창작 네퀴티아 파이낸스 - 소원 [1] 으읏갈라테아쟝거기는안돼 2022.10.11 144 4 아 [1] 더듬어만진당 2022.10.11 25 0 최근에 애니 다시 보기 시작함... [6] TASA 2022.10.11 73 0 샤오린은 알트소대인데 왜 가슴이 작음? [5] 꿍차차 2022.10.11 119 1 ✋질문 뉴비 각성 채용 질문좀 [7] 신rl 2022.10.11 265 0 ✋질문 블루 브릿지 Mk.2는 지휘모듈 뭐가 좋냐 [2] ㅇㅇ (119.70) 2022.10.11 289 0 리플킹 앞에서 부르면 안 되는 노래는??? ㅇㅇ 2022.10.11 46 0 ✋질문 뉴비 각선권 질문점... [2] 이그셈 2022.10.11 1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0-11 11: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