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제 각그마 치후유 넣으면 이후 걍 적당한 딜러들만 넣어줘도 개쉬운거였음;

각제나와서 탱하면서 궁돌면 스봉 각그마 궁으로 딜 쫙 넣으면서 밀어버리고 치후유도 서브탱 스봉같이 하고..

함순은 에이허브씀 한번 밀면 다같이 패짐;

각제체체 각그마공속 치후유공속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