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누스 ㄱㅊ? 포도맛초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8 작성일 2020-08-13 14:39:51 https://arca.live/b/counterside/6142041 ?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gkdhkdhk 2020-08-13 14:40:10 ㅇㅇ좋음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3 14:40:14 성능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매출도 올랐네 [6] ㅇㅇ (175.194) 2020.08.13 191 1 우리집 강아지 어떰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3 95 0 할만한데 ㅇㅇ ㅋㅋ [6] ㅇㅇ (59.7) 2020.08.13 106 0 더미쟝 광고는 누가 계속 집행하는거임? [5] 궁딩 2020.08.13 201 0 어디서 왔던간에 티만 안내면 된다고 생각함 [4] ㅇㅇ (223.38) 2020.08.13 138 1 일단 샤오린 뽑으래서 뽑긴 뽑았는데 [9] ㅇㅇ (112.163) 2020.08.13 169 0 문씨앙 재발놈 [5] ㅇㅇ (121.143) 2020.08.13 165 0 본인 순혈카사인 이였는데 [6] 보름달빵 2020.08.13 124 0 얘 가챠돌려서 뽑는거 맞지? [6] ㅇㅇ (112.163) 2020.08.13 186 0 이진에 디버프 달아줬으면 좋겠음 [2] gkdhkdhk 2020.08.13 104 0 원래 포럼 자주 들어갔었는데 이제는 걸러야 할 거 같다. [14] ㅇㅇ (58.148) 2020.08.13 213 0 다른 겜 하지말고 카사만 해 [7] ㅇㅇ 2020.08.13 151 0 카붕이들은 남들이 잘 안쓰는것중 주로 쓰는거 있음? [5] ㅇㅇ (118.35) 2020.08.13 110 0 야 각등이 재밌다 [3] ㅇㅇ (223.33) 2020.08.13 98 -1 린시엔파밍할려는데 [1] ㅇㅇ (58.237) 2020.08.13 115 0 괜찮은것 같은데 유저수 왜 이럼? [3] ㅇㅇ (125.143) 2020.08.13 168 0 내가볼때 3차스킨에 가은이 있음 [5] 스카이 2020.08.13 98 0 알파트릭스 ㄱㅊ은데 존재감 ㅈㄴ 없누 [2] 포도맛초밥 2020.08.13 78 0 SSR 확률좀 줄어든거 같은데 [2] 대왕 2020.08.13 105 0 안이 머야 이거 지부8렙 대니까 대성공 70퍼 안채워져 [6] 궁딩 2020.08.13 109 0 니나 제나 2코면 쓰냐? [3] ㅇㅇ (211.186) 2020.08.13 85 0 카사 중국몽 하는거냐 [3] 포도맛초밥 2020.08.13 94 0 카사는 디펜스 겜이 아니었어야 했다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3 223 0 야누스 ㄱㅊ? [2] 포도맛초밥 2020.08.13 88 0 이새끼 존나 게이도라도에 나올거같이 생겼네 [2] ㅇㅇ (112.163) 2020.08.13 1771 0 자꾸 한방딜 존나 강한 캐릭 내고 판치니까 [5] loo 2020.08.13 159 0 건틀렛 굳건이들 잡으려고 급하게 야누스 투입함 [1] 궁딩 2020.08.13 171 0 로자리아도 각성하면 성인 여성처럼 커지는거 아님? [1] 람네 2020.08.13 141 0 외전 3판씩 도는 거 너무 귀찮아 [1] ㅇㅇ 2020.08.13 83 0 방금 에피소드 1 끝냈다 [4] ㅇㅇ (125.143) 2020.08.13 96 0 담주 야누수 너프당함 [7] 보름달빵 2020.08.13 174 0 야누스 뽑아야겠네 [2] 1q2w3 2020.08.13 115 0 이..이게뭐노 [4] ㅇㅇ (211.186) 2020.08.13 240 0 카사 원스 언제냄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3 86 0 아 그냥 광고 올릴거 받아서 신청할걸 [3] 보름달빵 2020.08.13 95 0 건틀렛 야누스 100으로 -건- 돌려봤음 [1] 블릿 2020.08.13 185 0 샤오린 아니어도 ㄱㅊ?? [4] ㅇㅇ (182.211) 2020.08.13 166 0 각리세 좋기야하겠다만 [2] ㅇㅇ (175.223) 2020.08.13 106 0 최대 협력사 수 100명으로 늘려주면 좋겠다 [3]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3 78 0 저를 타짜라고 불러주실래요?? [3] 보름달빵 2020.08.13 134 0 애초에 카일이 왜 여장캐임 [3] ㅇㅇ 2020.08.13 124 0 누가 카카오토 만들어줘 [2] 보름달빵 2020.08.13 316 0 솔직히 교복은 불타도 됬음 [6]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3 199 0 카사는 켜놓기만해서 플타 미침 [5] 토깡이 2020.08.13 124 0 손리세 뽑기 진짜 어렵기는 하다 ㅋㅋㅋ [6] 느금태 2020.08.13 1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3 14: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