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폭 맞은애 10초간 침묵 + 공격력 방어력90% 감소 디버프 이러면 조커픽으로 쓰지않을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진에 디버프 달아줬으면 좋겠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3
작성일
댓글
[2]
ㅇㅇ (58.148)
삭제
수정
보름달빵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pvp는 이기면 재밌지
80
0
다맞말인데 하나는 틀렸음
[7]
138
-1
2020년 8월 13일 현재 최고의 모바일게임
[3]
174
1
운영 병신이여도 게임 재밌으면 1400은 안찍지
[13]
246
-4
존나레전드긴하네 ㅋㅋ
[2]
127
-2
진짜 레전드
[3]
250
0
솔저+메카 함선 나왔으면 좋겟다
[1]
133
0
야누스 버그였던거임?
[1]
118
0
매출 오른이유
[2]
107
0
나유빈 pve 좋음?
[6]
149
0
사죄의 긴채권 400장 주세여
[5]
116
0
이번 이벤에서 알게 된 사실
94
0
메카 신캐도 나왔으니 다음은 솔저일듯
[1]
84
0
유미 광고도 집행해조..
[1]
96
0
카사 매출도 올랐네
[6]
191
1
우리집 강아지 어떰
[3]
95
0
할만한데 ㅇㅇ ㅋㅋ
[6]
106
0
더미쟝 광고는 누가 계속 집행하는거임?
[5]
201
0
어디서 왔던간에 티만 안내면 된다고 생각함
[4]
137
1
일단 샤오린 뽑으래서 뽑긴 뽑았는데
[9]
169
0
문씨앙 재발놈
[5]
165
0
본인 순혈카사인 이였는데
[6]
124
0
얘 가챠돌려서 뽑는거 맞지?
[6]
186
0
이진에 디버프 달아줬으면 좋겠음
[2]
103
0
원래 포럼 자주 들어갔었는데 이제는 걸러야 할 거 같다.
[14]
213
0
다른 겜 하지말고 카사만 해
[7]
151
0
카붕이들은 남들이 잘 안쓰는것중 주로 쓰는거 있음?
[5]
110
0
야 각등이 재밌다
[3]
97
-1
린시엔파밍할려는데
[1]
115
0
괜찮은것 같은데 유저수 왜 이럼?
[3]
168
0
내가볼때 3차스킨에 가은이 있음
[5]
98
0
알파트릭스 ㄱㅊ은데 존재감 ㅈㄴ 없누
[2]
78
0
SSR 확률좀 줄어든거 같은데
[2]
105
0
안이 머야 이거 지부8렙 대니까 대성공 70퍼 안채워져
[6]
109
0
니나 제나 2코면 쓰냐?
[3]
84
0
카사 중국몽 하는거냐
[3]
94
0
카사는 디펜스 겜이 아니었어야 했다
[4]
223
0
야누스 ㄱㅊ?
[2]
88
0
이새끼 존나 게이도라도에 나올거같이 생겼네
[2]
1771
0
자꾸 한방딜 존나 강한 캐릭 내고 판치니까
[5]
159
0
건틀렛
굳건이들 잡으려고 급하게 야누스 투입함
[1]
171
0
로자리아도 각성하면 성인 여성처럼 커지는거 아님?
[1]
141
0
외전 3판씩 도는 거 너무 귀찮아
[1]
83
0
방금 에피소드 1 끝냈다
[4]
96
0
담주 야누수 너프당함
[7]
1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