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서윤 그대로 쓰다가 구관총 나오면 갈아타는게 현명함?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유빈 pve 좋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9
작성일
댓글
[6]
람네
ㅇㅇ
갓디언금태일즈
갓디언금태일즈
보름달빵
ㅇㅇ (220.117)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급소에 기밀채용 쿼츠로 뜨면 삼?
[5]
114
0
카사는 과금상품이 너무 좆병신임
80
0
설마 1500이 유저수가 1500명이란 거임?
[12]
245
0
너무 갓겜철옹성 치는것도 좆같은데
[3]
155
0
1500의 엄선된 유저들
[3]
134
2
각등이는 함선 해체속도도 미쳤네 ㅋㅋ
[1]
105
0
메카닉 스킨 은제나오냐?
33
0
아줌마가 치마 살랑거리니 미치겠어요
117
0
카사 운영은 ㄹㅇ 레전드 연속이었는데
[5]
182
-3
카사 할때 제일 기대되는 시간
[2]
326
0
(토론) 유미나 스킨 가격 토론회
[4]
258
0
카사는 도대체 언제 뜸?
[4]
102
0
망한이유분석 또 봐야하노
[3]
110
1
분탕 고닉 새끼 때문에 또 망겜분석갤 됐네
[2]
106
0
pvp는 이기면 재밌지
80
0
다맞말인데 하나는 틀렸음
[7]
138
-1
2020년 8월 13일 현재 최고의 모바일게임
[3]
174
1
운영 병신이여도 게임 재밌으면 1400은 안찍지
[13]
246
-4
존나레전드긴하네 ㅋㅋ
[2]
127
-2
진짜 레전드
[3]
250
0
솔저+메카 함선 나왔으면 좋겟다
[1]
133
0
야누스 버그였던거임?
[1]
118
0
매출 오른이유
[2]
107
0
나유빈 pve 좋음?
[6]
149
0
사죄의 긴채권 400장 주세여
[5]
116
0
이번 이벤에서 알게 된 사실
94
0
메카 신캐도 나왔으니 다음은 솔저일듯
[1]
84
0
유미 광고도 집행해조..
[1]
96
0
카사 매출도 올랐네
[6]
191
1
우리집 강아지 어떰
[3]
95
0
할만한데 ㅇㅇ ㅋㅋ
[6]
106
0
더미쟝 광고는 누가 계속 집행하는거임?
[5]
201
0
어디서 왔던간에 티만 안내면 된다고 생각함
[4]
137
1
일단 샤오린 뽑으래서 뽑긴 뽑았는데
[9]
169
0
문씨앙 재발놈
[5]
165
0
본인 순혈카사인 이였는데
[6]
124
0
얘 가챠돌려서 뽑는거 맞지?
[6]
186
0
이진에 디버프 달아줬으면 좋겠음
[2]
104
0
원래 포럼 자주 들어갔었는데 이제는 걸러야 할 거 같다.
[14]
213
0
다른 겜 하지말고 카사만 해
[7]
151
0
카붕이들은 남들이 잘 안쓰는것중 주로 쓰는거 있음?
[5]
110
0
야 각등이 재밌다
[3]
97
-1
린시엔파밍할려는데
[1]
115
0
괜찮은것 같은데 유저수 왜 이럼?
[3]
168
0
내가볼때 3차스킨에 가은이 있음
[5]
9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