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대로 in100 가즈아~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매출도 올랐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0
작성일
댓글
[6]
람네
갓디언금태일즈
삼바교실
페미니스트김유식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대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등이는 함선 해체속도도 미쳤네 ㅋㅋ
[1]
105
0
메카닉 스킨 은제나오냐?
33
0
아줌마가 치마 살랑거리니 미치겠어요
117
0
카사 운영은 ㄹㅇ 레전드 연속이었는데
[5]
182
-3
카사 할때 제일 기대되는 시간
[2]
326
0
(토론) 유미나 스킨 가격 토론회
[4]
258
0
카사는 도대체 언제 뜸?
[4]
102
0
망한이유분석 또 봐야하노
[3]
110
1
분탕 고닉 새끼 때문에 또 망겜분석갤 됐네
[2]
106
0
pvp는 이기면 재밌지
79
0
다맞말인데 하나는 틀렸음
[7]
138
-1
2020년 8월 13일 현재 최고의 모바일게임
[3]
173
1
운영 병신이여도 게임 재밌으면 1400은 안찍지
[13]
245
-4
존나레전드긴하네 ㅋㅋ
[2]
126
-2
진짜 레전드
[3]
249
0
솔저+메카 함선 나왔으면 좋겟다
[1]
132
0
야누스 버그였던거임?
[1]
118
0
매출 오른이유
[2]
107
0
나유빈 pve 좋음?
[6]
149
0
사죄의 긴채권 400장 주세여
[5]
115
0
이번 이벤에서 알게 된 사실
93
0
메카 신캐도 나왔으니 다음은 솔저일듯
[1]
84
0
유미 광고도 집행해조..
[1]
95
0
카사 매출도 올랐네
[6]
190
1
우리집 강아지 어떰
[3]
95
0
할만한데 ㅇㅇ ㅋㅋ
[6]
106
0
더미쟝 광고는 누가 계속 집행하는거임?
[5]
200
0
어디서 왔던간에 티만 안내면 된다고 생각함
[4]
137
1
일단 샤오린 뽑으래서 뽑긴 뽑았는데
[9]
169
0
문씨앙 재발놈
[5]
165
0
본인 순혈카사인 이였는데
[6]
124
0
얘 가챠돌려서 뽑는거 맞지?
[6]
186
0
이진에 디버프 달아줬으면 좋겠음
[2]
103
0
원래 포럼 자주 들어갔었는데 이제는 걸러야 할 거 같다.
[14]
213
0
다른 겜 하지말고 카사만 해
[7]
151
0
카붕이들은 남들이 잘 안쓰는것중 주로 쓰는거 있음?
[5]
110
0
야 각등이 재밌다
[3]
97
-1
린시엔파밍할려는데
[1]
115
0
괜찮은것 같은데 유저수 왜 이럼?
[3]
168
0
내가볼때 3차스킨에 가은이 있음
[5]
98
0
알파트릭스 ㄱㅊ은데 존재감 ㅈㄴ 없누
[2]
78
0
SSR 확률좀 줄어든거 같은데
[2]
105
0
안이 머야 이거 지부8렙 대니까 대성공 70퍼 안채워져
[6]
109
0
니나 제나 2코면 쓰냐?
[3]
84
0
카사 중국몽 하는거냐
[3]
9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