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 5만 스타트 

2일째 2만명

심지어 게임런처 통계 바뀌기 전 수치


시작 인원 생각하면 ㄹㅇ 이건 역대급 폭망


기본적으로 게임에 하자가 많았어도 그거 감내하고 하던 유저만 갤런처 기준으로도 1만은 넘었는데


오픈 이후로 제대로 된 신규 컨텐츠 한번도 안나온게 제일 큰 타격이라고 본다


그동안 뻘짓하면서 유저 붙들어놀 생각인지 건틀렛 비중만 존나 늘리니 이탈만 가속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