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시브 뭍은 평타랑 특수기 한번씩 쓱쓱 쓰니까 걍 터져버리네 ㅋㅋ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등이는 함선 해체속도도 미쳤네 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4
작성일
댓글
[1]
힐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부터 중국어 배운다.
75
0
2차때 SR 조각이니까
[1]
97
0
분탕 고닉이 누군데? 진압됨?
[1]
126
0
노말 힐데 쓸만함?
[6]
117
0
알바생씨발련아
[5]
135
0
오늘 인생업적
[4]
89
0
PVE에서 에델 개사기같아
[1]
95
0
ㄹㅇㅋㅋ만 치다 갤 그꼴났는데 ㅋㅋㅋ
[2]
152
0
주인공이 떡대가 장난 아니네
[1]
107
0
레이드잡고 메카닉템 나오면 짜증남
77
0
카사 사망 원인
[3]
159
0
망겜분석글 지겹지도 않냐?
103
0
ㄹㅇㅋㅋ를 치고난다음 생각하지
[2]
85
0
오늘 전략전 열일함
[2]
89
0
떡밥이 안굴러가려면
[1]
78
0
돌고래 존나 안주네
59
0
생각해보면 항상 고닉들이 분탕칠거리를 줬음
[6]
146
2
홍콩몽 절대 못잃어
[2]
302
0
보급소에 기밀채용 쿼츠로 뜨면 삼?
[5]
114
0
카사는 과금상품이 너무 좆병신임
80
0
설마 1500이 유저수가 1500명이란 거임?
[12]
245
0
너무 갓겜철옹성 치는것도 좆같은데
[3]
155
0
1500의 엄선된 유저들
[3]
133
2
각등이는 함선 해체속도도 미쳤네 ㅋㅋ
[1]
104
0
메카닉 스킨 은제나오냐?
32
0
아줌마가 치마 살랑거리니 미치겠어요
116
0
카사 운영은 ㄹㅇ 레전드 연속이었는데
[5]
182
-3
카사 할때 제일 기대되는 시간
[2]
326
0
(토론) 유미나 스킨 가격 토론회
[4]
257
0
카사는 도대체 언제 뜸?
[4]
102
0
망한이유분석 또 봐야하노
[3]
110
1
분탕 고닉 새끼 때문에 또 망겜분석갤 됐네
[2]
106
0
pvp는 이기면 재밌지
79
0
다맞말인데 하나는 틀렸음
[7]
138
-1
2020년 8월 13일 현재 최고의 모바일게임
[3]
173
1
운영 병신이여도 게임 재밌으면 1400은 안찍지
[13]
245
-4
존나레전드긴하네 ㅋㅋ
[2]
126
-2
진짜 레전드
[3]
249
0
솔저+메카 함선 나왔으면 좋겟다
[1]
132
0
야누스 버그였던거임?
[1]
118
0
매출 오른이유
[2]
107
0
나유빈 pve 좋음?
[6]
149
0
사죄의 긴채권 400장 주세여
[5]
115
0
이번 이벤에서 알게 된 사실
93
0
메카 신캐도 나왔으니 다음은 솔저일듯
[1]
8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