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비갤 시절에 뇌절분탕 글에도 고닉새끼들 가서 ㄹㅇ ㅋㅋ 이지랄 하고 있었으니까 


분탕갤 안 될 수가 없지 


슬슬 비슷한 글 보이는 거 보면 조만간 여기도 그렇게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