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너무 갓겜철옹성 치는것도 좆같은데 ㅇㅇ (112.16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4 작성일 2020-08-13 15:05:22 https://arca.live/b/counterside/6142525 매번 망한이유 분석하는건 더 좆같음그니까 수영복 보고 딸이나 잡으라고 병신새끼들아 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3 15:05:47 에델은 못참지 아 ㅋㅋ 펼쳐보기▼ 카린웡 2020-08-13 15:06:36 우매한 코리안김치들에겐 너무나도 "갓"이라 그런것 펼쳐보기▼ 1q2w3 2020-08-13 15:06:43 스비갤 떡밥 0번이 망한이유분석이었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밑에 실유저글 개웃기노 ㅋㅋ [6] ㅇㅇ (112.168) 2020.08.13 170 1 카사사망원인 [4] ㅇㅇ (223.62) 2020.08.13 198 0 오늘부터 중국어 배운다. ㅇㅇ (112.168) 2020.08.13 75 0 2차때 SR 조각이니까 [1] 터미네이터 2020.08.13 97 0 분탕 고닉이 누군데? 진압됨? [1] ㅇㅇ 2020.08.13 126 0 노말 힐데 쓸만함? [6] 대왕 2020.08.13 117 0 알바생씨발련아 [5] 스크류바 2020.08.13 135 0 오늘 인생업적 [4] ㅇㅇ (112.168) 2020.08.13 89 0 PVE에서 에델 개사기같아 [1] ㅇㅇ (221.151) 2020.08.13 94 0 ㄹㅇㅋㅋ만 치다 갤 그꼴났는데 ㅋㅋㅋ [2] 1q2w3 2020.08.13 152 0 주인공이 떡대가 장난 아니네 [1] ㅇㅇ (59.7) 2020.08.13 107 0 레이드잡고 메카닉템 나오면 짜증남 보름달빵 2020.08.13 77 0 카사 사망 원인 [3] ㅇㅇ (223.62) 2020.08.13 159 0 망겜분석글 지겹지도 않냐? 한펭 2020.08.13 103 0 ㄹㅇㅋㅋ를 치고난다음 생각하지 [2] ㅇㅇ (112.168) 2020.08.13 85 0 오늘 전략전 열일함 [2] 냥냥하다 2020.08.13 89 0 떡밥이 안굴러가려면 [1] ㅇㅇ (112.168) 2020.08.13 78 0 돌고래 존나 안주네 대왕 2020.08.13 59 0 생각해보면 항상 고닉들이 분탕칠거리를 줬음 [6] ㅇㅇ (36.11) 2020.08.13 146 2 홍콩몽 절대 못잃어 [2] ㅇㅇ (112.168) 2020.08.13 301 0 보급소에 기밀채용 쿼츠로 뜨면 삼? [5] 구미호미호 2020.08.13 114 0 카사는 과금상품이 너무 좆병신임 ㅇㅇ (221.157) 2020.08.13 80 0 설마 1500이 유저수가 1500명이란 거임? [12] 대왕 2020.08.13 244 0 너무 갓겜철옹성 치는것도 좆같은데 [3] ㅇㅇ (112.168) 2020.08.13 154 0 1500의 엄선된 유저들 [3]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3 133 2 각등이는 함선 해체속도도 미쳤네 ㅋㅋ [1] atti 2020.08.13 104 0 메카닉 스킨 은제나오냐? 대왕 2020.08.13 32 0 아줌마가 치마 살랑거리니 미치겠어요 ㅇㅇ (59.7) 2020.08.13 116 0 카사 운영은 ㄹㅇ 레전드 연속이었는데 [5] NepPen 2020.08.13 182 -3 카사 할때 제일 기대되는 시간 [2] 구미호미호 2020.08.13 325 0 (토론) 유미나 스킨 가격 토론회 [4] ㅇㅇ (112.168) 2020.08.13 257 0 카사는 도대체 언제 뜸? [4] 대왕 2020.08.13 102 0 망한이유분석 또 봐야하노 [3] 1q2w3 2020.08.13 110 1 분탕 고닉 새끼 때문에 또 망겜분석갤 됐네 [2] ㅇㅇ (36.11) 2020.08.13 106 0 pvp는 이기면 재밌지 보름달빵 2020.08.13 79 0 다맞말인데 하나는 틀렸음 [7] 토깡이 2020.08.13 138 -1 2020년 8월 13일 현재 최고의 모바일게임 [3] 아무뮤 2020.08.13 173 1 운영 병신이여도 게임 재밌으면 1400은 안찍지 [13] 뱅레이 2020.08.13 245 -4 존나레전드긴하네 ㅋㅋ [2] ㅇㅇ (112.168) 2020.08.13 126 -2 진짜 레전드 [3] ㅇㅇ (112.168) 2020.08.13 249 0 솔저+메카 함선 나왔으면 좋겟다 [1] 궁딩 2020.08.13 132 0 야누스 버그였던거임? [1] 대왕 2020.08.13 118 0 매출 오른이유 [2] 보름달빵 2020.08.13 107 0 나유빈 pve 좋음? [6] ㅇㅇ (121.139) 2020.08.13 149 0 사죄의 긴채권 400장 주세여 [5] 븝유 2020.08.13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3 15: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