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카붕이들은 사실 "스트롱 홀드"가 아니였을까???

"처음으로 들어가서 마지막에 나온다" 라는 스트롱 홀드의 말을 생각해보자면

카사를 시작하고 온갖 수모를 겪고도 마지막까지 버티는 우리 카붕이들....

스트롱 홀드의 군복을 벗으면 카붕이들이 있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