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숫자를 좋아한다
사람들에게 새 게임에 대해 말할때
그들은 본질적인 것에 대해 물어 보는 법이 없다
사람들은 "스토리가 재미가 있니? 캐릭터들이 매력이 있니?
PVP가 재미있니?" 따위의 말을 결코 하지 않는다
그 대신 "그 게임 유저가 몇명이니? 천장은 얼마가 드니?
패키지들의 가격은 얼마니?" 따위만 묻는다
그래야만 유저들은 그 게임을 속속들이 알게 됐다고 믿는 것이다
만일 유저들에게 "스킨이 꼴리는 게임을 봤어요 인게임도 예쁘고
후반부에는 메달작 때문에 머리도 썼어요.."라고 말하면
유저들은 그 게임이 어떤 게임인지를 생각해 내지 못한다
그들에게는 "갤런쳐 1500명인 게임을 봤어요"라고 말해야 한다
그러면 그들은 "야 참 똥게임이구나!"라고 소리를 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