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 말만 들어보면 게임도 아니라는 얘기가 많았는데 막상 해보니까 생각보다 재밌는데?
이겜에 월광같은거 있다길래 쫄았는데 막상 까보니 월광만큼 애미없지는 않은 것도 있고
근데 이번달 휴가갔다오느라 너무 써서 유미나 보내야되는게 너모 아쉽네... 뉴비운다...

뭐 말만 들어보면 게임도 아니라는 얘기가 많았는데 막상 해보니까 생각보다 재밌는데?
이겜에 월광같은거 있다길래 쫄았는데 막상 까보니 월광만큼 애미없지는 않은 것도 있고
근데 이번달 휴가갔다오느라 너무 써서 유미나 보내야되는게 너모 아쉽네... 뉴비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