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그거대로 ㅈ같을 것 같은데


안그래도 각등이급 화력 아니면 타이탄 건쉽 같은 거 ㅈㄴ 안 죽는데


유지력 패시브 달린 메카전용 함선 중장갑으로 나오면 ㄹㅇ... 



만약 단단한 메카전용 함선 내놓을 거면 


유닛 유지력이랑 무관한 스킬을 보유한 함선이어야 할 것 같음


에이함 같은 회복은 너무 사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