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따라 왜이리 분이 많은거같냐ㅋㄱㅋ 멍멍멍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334 작성일 2020-08-13 15:49:48 https://arca.live/b/counterside/6143339 갑자기 불만 폭주하는 이유가 뭐임??그동안 대깨카인거 다알고 겜하다 갑자기분-이 늘어난거같은건 느낌적인 느낌이냐?ㅋㅋㄱ포럼 망겜충들이 여기까지온거같노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SyaiL 2020-08-13 15:50:23 포럼 좌표열렸습니다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3 15:51:00 ㅋㅋ기분탓이 아니엇냐? 펼쳐보기▼ SyaiL 2020-08-13 15:51:33 진짜 찍혀서 누가 어제 스샷올렷음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3 15:50:26 실제로 좌표 찍힘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3 15:50:47 정말? 올만에 한번 가봐야겟노ㅋㅋ 펼쳐보기▼ ㅇㅇ (112.214) 2020-08-13 15:51:54 삭제 수정 각미나로 싸우기만하던데?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3 15:52:28 아까 찍힘ㅋㅋ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08-13 15:50:52 멍멍멍 2020-08-13 15:51:17 ㄴㄹㅇㄷ 2020-08-13 15:50:56 방역한번해야하냐?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3 15:51:26 ㅇㅇ (116.91) 2020-08-13 15:51:26 삭제 수정 꼭 포럼 아니더라도 스비갤 시절부터 망겜분석 하던 분탕고닉도 있어서 그럼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3 15:51:52 ㅇㅇ (125.184) 2020-08-13 15:51:30 삭제 수정 좌표찍혀서 포럼 단톡 몰려옴, 글만 봐도 티가 팍팍남 펼쳐보기▼ SyaiL 2020-08-13 15:52:03 진짜 숨길수없는 냄새가 남ㅋㅋㅋ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3 15:52:04 ㅇㅇ (39.7) 2020-08-13 15:56:08 삭제 수정 *수정됨 잡았다 요놈! 125.184 https://forum.nexon.com/counterside/board_view?thread=534359&allBoard=1 펼쳐보기▼ 카웨인 2020-08-13 15:52:12 아직까진 평화로운 기분인데...너무 평화에 쩔여져있었나?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3 15:53:21 마치 평화가 맘에안드는 말투군 펼쳐보기▼ 카웨인 2020-08-13 16:01:53 그럴리가요! 펼쳐보기▼ ㅇㅇ (211.211) 2020-08-13 15:52:23 삭제 수정 걍 냅뒀다가 싸그리 긁어모아서 차단 맥이면 개꿀맛일듯ㅇㅇ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3 15:52:4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누수짤로 영업중인데 아무도 관심을 안가져줌 [8] 보름달빵 2020.08.13 212 0 카미이즈미보다 이벤트 적 헬기함선이 더 좋은듯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3 79 0 근데 각성캐도 린시엔 없으면 3개이상 못넣잖아 [4] 보름달빵 2020.08.13 120 0 구관총을 웨 너프해야댐? [3] 치후유 2020.08.13 129 0 내가볼때 이제 7코 8코낸다음에 [2] ㅇㅇ (112.168) 2020.08.13 114 0 건틀렛 각성캐릭터 4개5개출시하면 [4] ㅇㅇ (82.102) 2020.08.13 162 0 천하제일존버대회 열리네 [3] SyaiL 2020.08.13 151 0 클리포트 게임이 판소로 치면 그거지 [2] ㅇㅇ 2020.08.13 142 1 다들 모으는거아니었음? [10] ㅇㅇ (61.79) 2020.08.13 174 0 스케빈저 언제나오냐거~ [6] ㅇㅇ (182.231) 2020.08.13 110 0 금태가 이 갬성을 모를리가 없을텐데 ㅇㅇ (112.168) 2020.08.13 137 0 수시도 천장 초기화 안되는줄 몰랐음 [2] ㅇㅇ 2020.08.13 189 0 하 진짜 카사는 스토리 밀 때가 제일 재밌노 [11] 네오딤남편 2020.08.13 167 0 루미 쥬지 [7] 람네 2020.08.13 3116 -1 레이드 숟딜 하는게 똥볼 더 잘나옴? [4] 000 2020.08.13 115 0 루미는 인성이랑 스킬셋 때문에 ㅇㅇ 2020.08.13 93 -1 솔저도 야누수같은거 내줘 [7] 보름달빵 2020.08.13 137 0 기밀이 2~3달만에 1천장 되나? [5] ㅇㅇㅇ 2020.08.13 127 0 카린 스킨 인겜이 그렇게 문제인가? [9] ㅇㅇ 2020.08.13 253 0 나도 좀있으면 9렙이다 [2] 토깡이 2020.08.13 100 0 아 ㅋㅋㅋ 카미이즈미가 나는신이었어? [3] 곽두철 2020.08.13 148 0 루미 진짜 한번 서럽게 울려보고싶다.. [21] 람네 2020.08.13 1447 18 아 참기어렵노 [7] 카린웡 2020.08.13 170 0 오늘따라 왜이리 분이 많은거같냐ㅋㄱㅋ [21] 멍멍멍 2020.08.13 334 0 메카덱 상대해보면 [4] 토깡이 2020.08.13 143 0 코누스 좆사기 같으니까 뽑으러 간다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3 90 0 침식체 여캐화 짤 [6] ㅇㅇ (122.47) 2020.08.13 187 0 근데 메카닉 함선 딴딴해지면 [8] ㅇㅇ 2020.08.13 139 0 40일 무료스택으로 치나츠 먹고 초기화됨 [6] ㅇㅇ (112.168) 2020.08.13 120 0 SSR 에이함 나오길 기도해 ㅇㅇ (112.168) 2020.08.13 58 0 에이함 ㄹㅇ 내구도 너무 구리다 [5] 곽두철 2020.08.13 154 0 곧 쓰알함선 만들수있는데 뭐만드는게 좋음? [12] ㅇㅇ (39.121) 2020.08.13 125 0 기본 힐데 기본 유미나도 좋은 유닛임 [5] 킹스짱 2020.08.13 192 0 치나츠는 뽑았는데 치후유는 거르나요 [5] ㅇㅇㅇ 2020.08.13 129 0 봇박이 뉴비 질문 [15] ㅇㅇ (59.26) 2020.08.13 212 0 스텔라 이거 스알 글레입니르보다 좋은 거 같은데 [10] 네오딤남편 2020.08.13 130 0 건틀렛 와 씨바 지는줄 [14] 미카엘1201 2020.08.13 225 0 최적화나 하지 [7] ㅇㅇ (112.168) 2020.08.13 103 0 아니근데 진짜 닥등이 스킨이 쿼츠아님? [1] 보름달빵 2020.08.13 71 0 창작 야누스 크기맞춰왓음 [6] 바닐라a1 2020.08.13 361 6 가을에 나올만한 스킨있나? [9] 토깡이 2020.08.13 120 0 힐데 위에 이수연있다. [1] ㅇㅇ (112.168) 2020.08.13 78 0 기본 힐데 어떰? [12] 냥냥하다 2020.08.13 130 0 카린이랑 단 둘이 있을 때 데이트 신청하고싶다 [7] 스크류바 2020.08.13 263 2 야누스 ㄹㅇ 메카닉 로자리아네 [1] 졸린개 2020.08.13 14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3 16: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