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러 예쁘고 어떤년 처럼 인겜 기괴하지 않아서 좋은데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린 스킨 인겜이 그렇게 문제인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52
작성일
댓글
[9]
삼바교실
삼바교실
갓디언금태일즈
카운터오리진
SyaiL
ㅇㅇ (112.168)
삭제
수정
카웨인
SyaiL
토깡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에서 솔져 메카닉은 딱 그거임
[3]
116
0
다들 카사하는데 부끄러워서 숨기는 거임
[8]
163
5
구관총 상향해야됨
108
0
아 ㅆㅂ 포럼갔따가 눈 썩어버렷네 어휴
[3]
171
0
봇박이 뉴비 다시 질문
[13]
163
0
야누수짤로 영업중인데 아무도 관심을 안가져줌
[8]
212
0
카미이즈미보다 이벤트 적 헬기함선이 더 좋은듯
79
0
근데 각성캐도 린시엔 없으면 3개이상 못넣잖아
[4]
120
0
구관총을 웨 너프해야댐?
[3]
129
0
내가볼때 이제 7코 8코낸다음에
[2]
114
0
건틀렛
각성캐릭터 4개5개출시하면
[4]
162
0
천하제일존버대회 열리네
[3]
151
0
클리포트 게임이 판소로 치면 그거지
[2]
142
1
다들 모으는거아니었음?
[10]
174
0
스케빈저 언제나오냐거~
[6]
110
0
금태가 이 갬성을 모를리가 없을텐데
137
0
수시도 천장 초기화 안되는줄 몰랐음
[2]
189
0
하 진짜 카사는 스토리 밀 때가 제일 재밌노
[11]
167
0
루미 쥬지
[7]
3116
-1
레이드 숟딜 하는게 똥볼 더 잘나옴?
[4]
114
0
루미는 인성이랑 스킬셋 때문에
93
-1
솔저도 야누수같은거 내줘
[7]
137
0
기밀이 2~3달만에 1천장 되나?
[5]
127
0
카린 스킨 인겜이 그렇게 문제인가?
[9]
252
0
나도 좀있으면 9렙이다
[2]
100
0
아 ㅋㅋㅋ 카미이즈미가 나는신이었어?
[3]
148
0
루미 진짜 한번 서럽게 울려보고싶다..
[21]
1447
18
아 참기어렵노
[7]
170
0
오늘따라 왜이리 분이 많은거같냐ㅋㄱㅋ
[21]
334
0
메카덱 상대해보면
[4]
143
0
코누스 좆사기 같으니까 뽑으러 간다
[3]
90
0
침식체 여캐화 짤
[6]
186
0
근데 메카닉 함선 딴딴해지면
[8]
139
0
40일 무료스택으로 치나츠 먹고 초기화됨
[6]
120
0
SSR 에이함 나오길 기도해
58
0
에이함 ㄹㅇ 내구도 너무 구리다
[5]
154
0
곧 쓰알함선 만들수있는데 뭐만드는게 좋음?
[12]
125
0
기본 힐데 기본 유미나도 좋은 유닛임
[5]
192
0
치나츠는 뽑았는데 치후유는 거르나요
[5]
129
0
봇박이 뉴비 질문
[15]
212
0
스텔라 이거 스알 글레입니르보다 좋은 거 같은데
[10]
130
0
건틀렛
와 씨바 지는줄
[14]
225
0
최적화나 하지
[7]
103
0
아니근데 진짜 닥등이 스킨이 쿼츠아님?
[1]
71
0
창작
야누스 크기맞춰왓음
[6]
36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