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봇박이 뉴비 다시 질문 ㅇㅇ (59.2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62 작성일 2020-08-13 16:10:12 수정일 2020-08-13 16:10:36 https://arca.live/b/counterside/6143676 튜토리얼 다 깻고 아누스도 일단 현질 해서 어떻게든 먹을 생각이게임 보니까 특이하게 함선하고 pvp, pve 둘다 있던데 메카덱 제대 하고 함선 좀 추천 해주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카린웡 2020-08-13 16:11:02 함선은 에이함 쓰면됨 펼쳐보기▼ ㅇㅇ (59.26) 2020-08-13 16:11:16 삭제 수정 고마웡 펼쳐보기▼ 카린웡 2020-08-13 16:12:21 핵심메카는 타이탄 링컨 하운드 야누스 펼쳐보기▼ ㅇㅇ (59.26) 2020-08-13 16:12:44 삭제 수정 설마 전부 뽑기로 뽑아야 함? 펼쳐보기▼ 카린웡 2020-08-13 16:13:21 하운드는 드랍으로 허벌이고 나머진 뽑아야긴 하는데 야누스 픽업풀에 다 있음 펼쳐보기▼ ㅇㅇ (59.26) 2020-08-13 16:15:02 삭제 수정 아 그러네 하운드는 이미 있네 암튼 고마워 펼쳐보기▼ 서폿아리 2020-08-13 16:11:27 뉴비 맞냐? Pvp pve용도를 니가 어캐 구분해? 펼쳐보기▼ ㅇㅇ (59.26) 2020-08-13 16:11:49 삭제 수정 처음에 질문 할때 둘다 있다고 알려줌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13 16:11:37 너 조금 진행하다보면 함선 선택할수 있을텐데 글레입니르 말고 에이함 받아라 ㅇㅇ 그게 메카전용 함선임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13 16:12:03 지부 2개인가 열면 함선 선택권 주는데 거기서 에이핳 가져가면 됨 펼쳐보기▼ 카웨인 2020-08-13 16:13:14 제작으로 만들 첫함선은 메카닉 공격력 올려주는 쓰알 함선이 좋겠군요. 펼쳐보기▼ 000 2020-08-13 16:15:45 그 신규유저 출첵 쓰알선택권에 타이탄 있으니깐 그거 받고 나머지는 픽업풀에 존나 자주 들어가서 겜 자주하면 다먹음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3 16:18:21 회사렙 10레벨 찍으면 월드맵에서 두 번째 지구를 열 수 있게 됨. 그럼 미션-업적 에서 sr함선 선택가능. 너는 메카덱이니까 에이브리엄 선택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이겜 마려운데 유저수가 왜이리 적음 [9] 리붕이 2020.08.13 290 0 근데 로자랑 힐데는 서로 죽이는 사이 아니냐 [4] ㅇㅇ 2020.08.13 180 0 각등이가 나와야 겜을 열심히 하죠 [7] 오새린 2020.08.13 373 0 이짤 아무리 봐도 잘만들었음 [3] ㅇㅇ (223.62) 2020.08.13 209 0 상위권에 각등이 안넣고 하는애들 꽤 보이는데 [2] 보름달빵 2020.08.13 154 0 존나 궁금한게 사장 정체가 뭐임? [12] ㅇㅇ (39.121) 2020.08.13 209 0 건틀렛 그래도 각등이 없이 아직 47층에서 잘살고 있는듯 [7] 닝기루 2020.08.13 214 0 캬루 뽑았음 [13] 오새린 2020.08.13 221 0 이디스 픽업은 언제함? [7] ㅇㅇ (58.237) 2020.08.13 144 0 다음주에 가은이 레전드스킨 나올듯 [2] 스카이 2020.08.13 130 0 제이크는 너무 현실적이라 폼이 안남 ㅋㅋㅋ [4] ㅇㅇ 2020.08.13 187 1 민병대 빨리 나와라 [2] gkdhkdhk 2020.08.13 299 0 게임성 좆되는 모바일 겜 없나? [23] ㅇㅇ (211.186) 2020.08.13 303 0 지금 카사 세계관 최강자 누구임? [15] ㅇㅇ (39.121) 2020.08.13 232 0 지금 건 메인딜이 후열이 아니라 그럼 ㅇㅇ 2020.08.13 103 0 극한의 공속감속덱 [2] 보름달빵 2020.08.13 156 0 그래서 부사장 플레이어블로 언제나옴? [1] 람네 2020.08.13 135 0 천하 제일 존버 대회 [7] 완전루시퍼 2020.08.13 192 0 어디가 공식 사이트인지 헷갈린다 [5] ㅇㅇ 2020.08.13 181 0 카사에서 솔져 메카닉은 딱 그거임 [3] 치후유 2020.08.13 115 0 다들 카사하는데 부끄러워서 숨기는 거임 [8] ㅇㅇ 2020.08.13 163 5 구관총 상향해야됨 ㅇㅇ (183.98) 2020.08.13 107 0 아 ㅆㅂ 포럼갔따가 눈 썩어버렷네 어휴 [3] 멍멍멍 2020.08.13 170 0 봇박이 뉴비 다시 질문 [13] ㅇㅇ (59.26) 2020.08.13 162 0 야누수짤로 영업중인데 아무도 관심을 안가져줌 [8] 보름달빵 2020.08.13 211 0 카미이즈미보다 이벤트 적 헬기함선이 더 좋은듯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3 78 0 근데 각성캐도 린시엔 없으면 3개이상 못넣잖아 [4] 보름달빵 2020.08.13 119 0 구관총을 웨 너프해야댐? [3] 치후유 2020.08.13 129 0 내가볼때 이제 7코 8코낸다음에 [2] ㅇㅇ (112.168) 2020.08.13 113 0 건틀렛 각성캐릭터 4개5개출시하면 [4] ㅇㅇ (82.102) 2020.08.13 161 0 천하제일존버대회 열리네 [3] SyaiL 2020.08.13 150 0 클리포트 게임이 판소로 치면 그거지 [2] ㅇㅇ 2020.08.13 142 1 다들 모으는거아니었음? [10] ㅇㅇ (61.79) 2020.08.13 174 0 스케빈저 언제나오냐거~ [6] ㅇㅇ (182.231) 2020.08.13 109 0 금태가 이 갬성을 모를리가 없을텐데 ㅇㅇ (112.168) 2020.08.13 136 0 수시도 천장 초기화 안되는줄 몰랐음 [2] ㅇㅇ 2020.08.13 188 0 하 진짜 카사는 스토리 밀 때가 제일 재밌노 [11] 네오딤남편 2020.08.13 167 0 루미 쥬지 [7] 람네 2020.08.13 3116 -1 레이드 숟딜 하는게 똥볼 더 잘나옴? [4] 000 2020.08.13 114 0 루미는 인성이랑 스킬셋 때문에 ㅇㅇ 2020.08.13 92 -1 솔저도 야누수같은거 내줘 [7] 보름달빵 2020.08.13 137 0 기밀이 2~3달만에 1천장 되나? [5] ㅇㅇㅇ 2020.08.13 127 0 카린 스킨 인겜이 그렇게 문제인가? [9] ㅇㅇ 2020.08.13 252 0 나도 좀있으면 9렙이다 [2] 토깡이 2020.08.13 99 0 아 ㅋㅋㅋ 카미이즈미가 나는신이었어? [3] 곽두철 2020.08.13 1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3 16: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