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게임성 좆되는 모바일 겜 없나? ㅇㅇ (211.18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302 작성일 2020-08-13 16:20:34 https://arca.live/b/counterside/6143820 굳이 씹덕겜 아니어도 됨 카사 이터 다쓰면 할게 없어서 그러는데 게임성 좆되는걸로 하나만 추천좀 과금 유도는 상관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곽두철 2020-08-13 16:21:04 가디언테일즈가 게임성 괜찮긴 해 펼쳐보기▼ 람네 2020-08-13 16:21:06 이터니움을 사서 카사를 한다 펼쳐보기▼ 힝힝 2020-08-13 16:21:14 카운터사이드 펼쳐보기▼ 보름달빵 2020-08-13 16:21:17 걸비틱건 펼쳐보기▼ ㅇㅇ (211.186) 2020-08-13 16:21:43 삭제 수정 이건 좀.. 펼쳐보기▼ gkdhkdhk 2020-08-13 16:21:27 어몽어스 펼쳐보기▼ ㅇㅇ (211.186) 2020-08-13 16:21:53 삭제 수정 같이할 친구가없다 ㅠ 펼쳐보기▼ 카린웡 2020-08-13 16:21:52 카사 부계키우기 펼쳐보기▼ ㅇㅇ (112.168) 2020-08-13 16:22:25 삭제 수정 아니 뭔 모바일에 게임성이노 펼쳐보기▼ ㅇㅇ (211.186) 2020-08-13 16:22:55 삭제 수정 가뭄에 콩나듯이 재밌는겜 있긴해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3 16:22:27 카운터사이드 리세마라가 게임성은 탑이지 펼쳐보기▼ ㅇㅇ (211.186) 2020-08-13 16:22:42 삭제 수정 아 안해요 펼쳐보기▼ 힐데 2020-08-13 16:22:32 ㅇㅇ (58.239) 2020-08-13 16:22:43 삭제 수정 프리코네말고 있나? 펼쳐보기▼ ㅇㅇ (211.186) 2020-08-13 16:23:05 삭제 수정 그거 게임성은 안좋다고 들었는데 sd라 펼쳐보기▼ 타이탄성애자 2020-08-13 16:24:34 시간녹이기는 가테만한게 없음 매스테이지마다 맵구조 다 다르고 퍼즐풀고 숨겨진요소 다찾아야함 단점은 스테이지당 잡아먹는 시간이 길어서 질릴수도 있음 펼쳐보기▼ ㅇㅇ (211.186) 2020-08-13 16:24:57 삭제 수정 이게 추천이 많네 ㅇㅋ 펼쳐보기▼ 오호츠크해연안돌고래떼죽음 2020-08-13 16:24:35 가디언테일즈 펼쳐보기▼ DRX 2020-08-13 16:24:40 붕괴해라 펼쳐보기▼ ㅇㅇ (39.121) 2020-08-13 16:27:06 삭제 수정 게임성좋은 모발겜이 있긴한가? pc겜도 요즘 다 병신행인데 펼쳐보기▼ ㅇㅇ (1.249) 2020-08-13 16:45:24 삭제 수정 스도리카 ㄱㄱ 펼쳐보기▼ ㅇㅇ (106.102) 2020-08-13 18:05:56 삭제 수정 스도리카 펼쳐보기▼ 볼있는마우스 2020-08-14 01:23:01 붕괴3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화 패키지 다 어디갔지 [5] 쪼시 2020.08.13 157 0 8코유닛 나오면 [1] ㅇㅇ (124.54) 2020.08.13 105 0 패키지 꼭 사야되는거 있음? [1] ㅇㅇㅇ 2020.08.13 78 0 각성 리세 진짜 미쳤다 [5] 두리안 2020.08.13 261 0 얼터서윤 과연 나올까? ㅇㅇ 2020.08.13 75 0 ✋질문 야 카사하기좋은 앱플추천좀 [4] l하나l 2020.08.13 171 0 다음 각성캐 보나마나 주시윤일텐데 [2] 오새린 2020.08.13 385 0 월초 패키지 말고는 주화패키지 살게없네 보름달빵 2020.08.13 60 0 오늘부로 ㅅㅂ 건 동결한다 [4] l하나l 2020.08.13 180 0 후타 루미와 여장 카일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3 178 0 요즘 협력사 2일 이상 미접을 못봄 [3] ㅇㅇ 2020.08.13 146 0 솔직히 이겜 마려운데 유저수가 왜이리 적음 [9] 리붕이 2020.08.13 289 0 근데 로자랑 힐데는 서로 죽이는 사이 아니냐 [4] ㅇㅇ 2020.08.13 180 0 각등이가 나와야 겜을 열심히 하죠 [7] 오새린 2020.08.13 373 0 이짤 아무리 봐도 잘만들었음 [3] ㅇㅇ (223.62) 2020.08.13 209 0 상위권에 각등이 안넣고 하는애들 꽤 보이는데 [2] 보름달빵 2020.08.13 154 0 존나 궁금한게 사장 정체가 뭐임? [12] ㅇㅇ (39.121) 2020.08.13 209 0 건틀렛 그래도 각등이 없이 아직 47층에서 잘살고 있는듯 [7] 닝기루 2020.08.13 214 0 캬루 뽑았음 [13] 오새린 2020.08.13 221 0 이디스 픽업은 언제함? [7] ㅇㅇ (58.237) 2020.08.13 144 0 다음주에 가은이 레전드스킨 나올듯 [2] 스카이 2020.08.13 130 0 제이크는 너무 현실적이라 폼이 안남 ㅋㅋㅋ [4] ㅇㅇ 2020.08.13 187 1 민병대 빨리 나와라 [2] gkdhkdhk 2020.08.13 298 0 게임성 좆되는 모바일 겜 없나? [23] ㅇㅇ (211.186) 2020.08.13 302 0 지금 카사 세계관 최강자 누구임? [15] ㅇㅇ (39.121) 2020.08.13 232 0 지금 건 메인딜이 후열이 아니라 그럼 ㅇㅇ 2020.08.13 103 0 극한의 공속감속덱 [2] 보름달빵 2020.08.13 155 0 그래서 부사장 플레이어블로 언제나옴? [1] 람네 2020.08.13 135 0 천하 제일 존버 대회 [7] 완전루시퍼 2020.08.13 192 0 어디가 공식 사이트인지 헷갈린다 [5] ㅇㅇ 2020.08.13 181 0 카사에서 솔져 메카닉은 딱 그거임 [3] 치후유 2020.08.13 115 0 다들 카사하는데 부끄러워서 숨기는 거임 [8] ㅇㅇ 2020.08.13 163 5 구관총 상향해야됨 ㅇㅇ (183.98) 2020.08.13 107 0 아 ㅆㅂ 포럼갔따가 눈 썩어버렷네 어휴 [3] 멍멍멍 2020.08.13 170 0 봇박이 뉴비 다시 질문 [13] ㅇㅇ (59.26) 2020.08.13 162 0 야누수짤로 영업중인데 아무도 관심을 안가져줌 [8] 보름달빵 2020.08.13 211 0 카미이즈미보다 이벤트 적 헬기함선이 더 좋은듯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3 78 0 근데 각성캐도 린시엔 없으면 3개이상 못넣잖아 [4] 보름달빵 2020.08.13 119 0 구관총을 웨 너프해야댐? [3] 치후유 2020.08.13 128 0 내가볼때 이제 7코 8코낸다음에 [2] ㅇㅇ (112.168) 2020.08.13 113 0 건틀렛 각성캐릭터 4개5개출시하면 [4] ㅇㅇ (82.102) 2020.08.13 161 0 천하제일존버대회 열리네 [3] SyaiL 2020.08.13 150 0 클리포트 게임이 판소로 치면 그거지 [2] ㅇㅇ 2020.08.13 142 1 다들 모으는거아니었음? [10] ㅇㅇ (61.79) 2020.08.13 173 0 스케빈저 언제나오냐거~ [6] ㅇㅇ (182.231) 2020.08.13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3 16: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