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맞아도 쎈 척해야 좀 멋져보이는데


좆밥들 앞에서 폼 잡다가 


진짜 쎈 애들 나오니까



흠...후퇴해야 하나?


아...아아아아아아!!!!! 이러는 거 보면 그냥 웃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