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 레인저가 메인딜이면 이지수가 활약할 수 있을 텐데


보면 전열이 탱딜 다하고 후열은 대부분 서포터나 


서포터가 아니더라도 실비아가 스턴 거는 것처럼 서포터 비슷한 역할을 담당 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