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지금 카사 세계관 최강자 누구임? ㅇㅇ (39.12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32 작성일 2020-08-13 16:20:10 https://arca.live/b/counterside/6143814 에델 로자리아 각힐임? 번개맨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곽두철 2020-08-13 16:20:32 번개맨은 잠재력 넘버원 펼쳐보기▼ ㅇㅇ 2020-08-13 16:20:33 *수정됨 ???: 아...아아아아아아!!!!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3 16:21:00 번개맨은 인간계 최강. 언급한 애들은 천상계 펼쳐보기▼ ㅇㅇ (39.121) 2020-08-13 16:22:29 삭제 수정 각힐이 로자리아 에델에 비빌 수준임?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3 16:23:10 스토리 더 풀려야 알겠지만 현재로서는 대등한 위치로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0-08-13 16:23:34 각힐이 로자보단 쎌걸 이번 이벤트에서도 로자리아가 힐데 보고 껄끄럽다 그러잖아 펼쳐보기▼ ㅇㅇ (39.121) 2020-08-13 16:24:34 삭제 수정 그거 사장님보고 한 말 아님? 각힐이였노??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3 16:28:15 이벤트에 힐데가 언제 나왔음? 펼쳐보기▼ ㅇㅇ 2020-08-13 16:29:14 직접적으로 나왔는 게 아니라 로자리아가 말한 거에 나오잖아 유미나 보면서 유미나랑 연관되어 있는 애가 껄끄럽다고 그러고 무시하고 지나감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3 16:29:37 그건 힐데 아니잖아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3 16:30:07 유미나 안에 있는 놈 말하는 거 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0-08-13 16:30:29 정황상 힐데지 로자리아가 신경쓰는 거 나온 게 힐데뿐인데 깨어나서 직접 찾아갈 정도로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3 16:33:03 힐데는 절대 아니지. 로자 영상에서도 시나리오 써서 힐데한테 보여줘야징 이러고 있는데 무슨 힐데를 껄끄러워해 펼쳐보기▼ ㅇㅇ 2020-08-13 16:34:53 그런가? 그럼 유미나 안에 있는 무언가나 사장일듯 펼쳐보기▼ ㅇㅇ (39.121) 2020-08-13 16:29:31 삭제 수정 로자 앞에서 미나링이 깔짝거리니까 도마가 저거 치워버릴까요라고 묻는데 로자가 저거 뒤에있는 놈이 귀찮은놈이라 냅두라고 함 그게 힐데를 말한건지 사장을 말한건진 모르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8코유닛 나오면 [1] ㅇㅇ (124.54) 2020.08.13 105 0 패키지 꼭 사야되는거 있음? [1] ㅇㅇㅇ 2020.08.13 78 0 각성 리세 진짜 미쳤다 [5] 두리안 2020.08.13 261 0 얼터서윤 과연 나올까? ㅇㅇ 2020.08.13 75 0 ✋질문 야 카사하기좋은 앱플추천좀 [4] l하나l 2020.08.13 171 0 다음 각성캐 보나마나 주시윤일텐데 [2] 오새린 2020.08.13 385 0 월초 패키지 말고는 주화패키지 살게없네 보름달빵 2020.08.13 60 0 오늘부로 ㅅㅂ 건 동결한다 [4] l하나l 2020.08.13 180 0 후타 루미와 여장 카일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3 178 0 요즘 협력사 2일 이상 미접을 못봄 [3] ㅇㅇ 2020.08.13 146 0 솔직히 이겜 마려운데 유저수가 왜이리 적음 [9] 리붕이 2020.08.13 290 0 근데 로자랑 힐데는 서로 죽이는 사이 아니냐 [4] ㅇㅇ 2020.08.13 180 0 각등이가 나와야 겜을 열심히 하죠 [7] 오새린 2020.08.13 373 0 이짤 아무리 봐도 잘만들었음 [3] ㅇㅇ (223.62) 2020.08.13 209 0 상위권에 각등이 안넣고 하는애들 꽤 보이는데 [2] 보름달빵 2020.08.13 154 0 존나 궁금한게 사장 정체가 뭐임? [12] ㅇㅇ (39.121) 2020.08.13 209 0 건틀렛 그래도 각등이 없이 아직 47층에서 잘살고 있는듯 [7] 닝기루 2020.08.13 214 0 캬루 뽑았음 [13] 오새린 2020.08.13 221 0 이디스 픽업은 언제함? [7] ㅇㅇ (58.237) 2020.08.13 144 0 다음주에 가은이 레전드스킨 나올듯 [2] 스카이 2020.08.13 130 0 제이크는 너무 현실적이라 폼이 안남 ㅋㅋㅋ [4] ㅇㅇ 2020.08.13 187 1 민병대 빨리 나와라 [2] gkdhkdhk 2020.08.13 299 0 게임성 좆되는 모바일 겜 없나? [23] ㅇㅇ (211.186) 2020.08.13 303 0 지금 카사 세계관 최강자 누구임? [15] ㅇㅇ (39.121) 2020.08.13 232 0 지금 건 메인딜이 후열이 아니라 그럼 ㅇㅇ 2020.08.13 103 0 극한의 공속감속덱 [2] 보름달빵 2020.08.13 156 0 그래서 부사장 플레이어블로 언제나옴? [1] 람네 2020.08.13 135 0 천하 제일 존버 대회 [7] 완전루시퍼 2020.08.13 192 0 어디가 공식 사이트인지 헷갈린다 [5] ㅇㅇ 2020.08.13 182 0 카사에서 솔져 메카닉은 딱 그거임 [3] 치후유 2020.08.13 116 0 다들 카사하는데 부끄러워서 숨기는 거임 [8] ㅇㅇ 2020.08.13 163 5 구관총 상향해야됨 ㅇㅇ (183.98) 2020.08.13 108 0 아 ㅆㅂ 포럼갔따가 눈 썩어버렷네 어휴 [3] 멍멍멍 2020.08.13 171 0 봇박이 뉴비 다시 질문 [13] ㅇㅇ (59.26) 2020.08.13 163 0 야누수짤로 영업중인데 아무도 관심을 안가져줌 [8] 보름달빵 2020.08.13 212 0 카미이즈미보다 이벤트 적 헬기함선이 더 좋은듯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3 79 0 근데 각성캐도 린시엔 없으면 3개이상 못넣잖아 [4] 보름달빵 2020.08.13 119 0 구관총을 웨 너프해야댐? [3] 치후유 2020.08.13 129 0 내가볼때 이제 7코 8코낸다음에 [2] ㅇㅇ (112.168) 2020.08.13 113 0 건틀렛 각성캐릭터 4개5개출시하면 [4] ㅇㅇ (82.102) 2020.08.13 161 0 천하제일존버대회 열리네 [3] SyaiL 2020.08.13 151 0 클리포트 게임이 판소로 치면 그거지 [2] ㅇㅇ 2020.08.13 142 1 다들 모으는거아니었음? [10] ㅇㅇ (61.79) 2020.08.13 174 0 스케빈저 언제나오냐거~ [6] ㅇㅇ (182.231) 2020.08.13 109 0 금태가 이 갬성을 모를리가 없을텐데 ㅇㅇ (112.168) 2020.08.13 1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3 16: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