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좌표찍고 분치러온다길래 한번가봤더니
5초반에 눈썩어버려서 바로나옴 ㅇㅇ
하 역시 거긴 안가는게 정신건강에 좋은거같다
5초동안 내눈에 보인건 각성 캐릭 지랄 하던데
더이상 설명은 여러분들의 정신건강을 위해 생략한다
포럼 좌표찍고 분치러온다길래 한번가봤더니
5초반에 눈썩어버려서 바로나옴 ㅇㅇ
하 역시 거긴 안가는게 정신건강에 좋은거같다
5초동안 내눈에 보인건 각성 캐릭 지랄 하던데
더이상 설명은 여러분들의 정신건강을 위해 생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