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셋중 머가낫냐 ㅇㅇ (175.20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39 작성일 2020-08-13 19:31:03 https://arca.live/b/counterside/6145191 ㅈㄱ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보름달빵 2020-08-13 19:32:56 3 펼쳐보기▼ ㅇㅇ (175.208) 2020-08-13 19:33:35 삭제 수정 리세 더 안해도됨? 펼쳐보기▼ 보름달빵 2020-08-13 19:35:28 각등이 리세 안할거면 걍 출발해도됨 펼쳐보기▼ ㅇㅇ (175.208) 2020-08-13 19:35:54 삭제 수정 각등이 리세가머임 펼쳐보기▼ 보름달빵 2020-08-13 19:38:18 각성유미나 리세 펼쳐보기▼ ㅇㅇ (175.208) 2020-08-13 19:39:58 삭제 수정 억게함 펼쳐보기▼ ㅇㅇ (175.208) 2020-08-13 19:35:43 삭제 수정 ㅇㅋ 펼쳐보기▼ 븝유 2020-08-13 19:51:47 각성 유미나라고 SSR빛나는 월광같은 상위가챠가 존재한다 이는 2700보좆을 모은후 단 10뽑을 해서 1퍼센트의 확률을 뚫어야되는데 1시간이 걸린다고 한다 펼쳐보기▼ ㅇㅇ (175.208) 2020-08-13 19:56:19 삭제 수정 오 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슬슬 메인퀘도 밀어야할거같긴한데 [3] 깐프엘 2020.08.13 124 0 옆집에서 구경왔는데 이겜 유저몇명남음? [6] 갈비뼈 2020.08.13 236 -1 저 깔개 어서오고 하는 둘리콘 개빡치네 ㅅㅂ [17] 오새린 2020.08.13 6136 0 건틀렛 48층 와섭 [4] 닝기루 2020.08.13 217 0 이 세상엔 이해 할 수 없는 것들이 수없이 많다 [4] 엘빅이 2020.08.13 396 3 400수정 융핵한개 사냐? [2] 몰포 2020.08.13 145 0 카사 재미없어 [10] ㅇㅇ (223.38) 2020.08.13 293 0 각등이 왜안주냐고 ㅁㄴㅇㅁㄴㅇㅁㄴㅇㅁㄴㅇ [6] 오새린 2020.08.13 182 0 그냥 옵션만 보고 갈갈할만한 템이 뭐가 있을까?? [1] 한펭 2020.08.13 118 0 3번째 종신... [2] 74 2020.08.13 244 0 카린 다리 존나 긴거같음 [2] 닥터최고 2020.08.13 177 0 건틀렛 담주는 린시엔 각등이 실비아 밴이겟네 [2] 닝기루 2020.08.13 160 0 건틀렛 엔터는 다 좋은데 [2] 곽두철 2020.08.13 201 0 메카닉 전면개편 해야하지않나 [2]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13 144 0 건틀렛 건에서 각폭맞다보면 공속보단 공격이 조은거같다 생각댐 [1] 닝기루 2020.08.13 154 0 스충옵은 서포터한테 최우선으로 주는게 나은듯 [1]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13 159 0 오우 근데 이터 ㄹㅇ 넘나 빡세다 [3] 곽두철 2020.08.13 158 0 건틀렛 시발 어디선가 들어본 소린데 했는데 ㅋㅋㅋㅋㅋ [2] 닝기루 2020.08.13 240 0 각성 리세 성공 했다 [15] ㅇㅇ (123.199) 2020.08.13 925 0 카사 최고 미남 보고가 [8] 양하림 2020.08.13 644 0 버그잇는줄 알앗더니 오류네 [2] 로리폭탄 2020.08.13 167 0 토요일이 각등이 리세하기 가장 좋은 날이네 [2] Evelynn 2020.08.13 123 0 야 근데 너네 치후유 광고 대체 빈도수 몇에 며칠짜리를 넣은거임 [4] ㅇㅇ 2020.08.13 178 0 ✋질문 셋중 머가낫냐 [9] ㅇㅇ (175.208) 2020.08.13 239 0 메카닉 한계초월 타이탄vs링컨 뭐가 좋지? [6] 구미호미호 2020.08.13 447 0 오늘 운 더럽게 없네 [1] 보름달빵 2020.08.13 119 0 카사에서 가장 후회되는것 쪼시 2020.08.13 148 0 에이 시발 어제오늘 모작 카핵 하나도 안주네 [2] 도스분충우지챠 2020.08.13 145 0 에델은 스킨입고 가슴 더 작아진거 같음 ㅇㅇ 2020.08.13 687 0 무뽑 7일째 n뜸 보름달빵 2020.08.13 94 0 조호진=찐빵 [1] ㅇㅇ 2020.08.13 123 0 건틀렛 건 안하면 심심한데 곽두철 2020.08.13 123 0 이겜 찍먹해보고싶은데 [13] ㅇㅇ (58.123) 2020.08.13 232 0 내가 설치 안한겜도 유저수 볼 수 있음? [2] 페이커 2020.08.13 157 0 한국도 합법 야동 있지 않음? [2] ㅇㅇ 2020.08.13 1064 0 가테는 보겸코인으로 살아난걸로 아는데... [2] ㅇㅇ 2020.08.13 250 0 카장콘 돚거 해주실분 [5] 페이커 2020.08.13 260 0 요즘 게임 많이 터지네 [5] 페이커 2020.08.13 237 0 시발 금태야 자연이터 충전속도좀 2배로 올려라 [4] 카린웡 2020.08.13 214 0 우리나라가 굉장한 이유 [3] ㅇㅇ 2020.08.13 198 0 오 1점 삭제하고 5점으로 바꾸니 2.1됨 [8] 보름달빵 2020.08.13 177 -1 함선 만들기 vs 존버 [8] ㅇㅇ 2020.08.13 164 0 카사에서 얀데레일거 같은 캐릭 [13] 페이커 2020.08.13 228 0 선비국가 헬조선 [4] 페이커 2020.08.13 278 0 정보가 없어서 스킬을 못찍네 [1] ㅇㅇ (110.35) 2020.08.13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3 22: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