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폭에 두들겨 맞다보니 느껴지는게 있는데 공속셋 각폭은 좀 견딜만함 근데 쌍공격 각폭 들고오는 애들이 던지면 내 전열 사라짐ㅋㅋ ㄹㅇ 내 전열 없어지는거 딱 그차이가 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