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충옵은 서포터한테 최우선으로 주는게 나은듯 벼와쌀을분리해주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58 작성일 2020-08-13 21:01:11 https://arca.live/b/counterside/6145570 특히 클로디아.특수기가 지속형이라 스킬 쿨 돌아오는게 더 빠르게 느껴짐. 힐장판 끝나고 한 6,7초뒤면 다시 돌아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닝기루 2020-08-13 21:02:49 난 양하림 맞춰줫는데 ㄹㅇ개조은거 같음 스킬 존나 난사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무리 못해도 다이브 42까진 뚫어야겠다 [10] 네오딤남편 2020.08.13 159 0 계정새로파는게 더 좋음? [6] 우효 2020.08.13 227 0 속보 [10] 양하림 2020.08.13 340 5 카사가 욕망의 끝판인듯 [2] ㅇㅇ (183.106) 2020.08.13 1814 0 응애 나 애기카붕 쏘영이눈나 조 [4] 네오딤남편 2020.08.13 232 0 똥가루 재밌냐? [11] 던붕이 2020.08.13 1406 0 항모 만들기 vs 함선존버하기 [3] 꿀때지 2020.08.13 141 0 전략전 티켓 열장씩 주면 안댈까 [1] 몰포 2020.08.13 94 0 슬슬 메인퀘도 밀어야할거같긴한데 [3] 깐프엘 2020.08.13 124 0 옆집에서 구경왔는데 이겜 유저몇명남음? [6] 갈비뼈 2020.08.13 236 -1 저 깔개 어서오고 하는 둘리콘 개빡치네 ㅅㅂ [17] 오새린 2020.08.13 6136 0 건틀렛 48층 와섭 [4] 닝기루 2020.08.13 217 0 이 세상엔 이해 할 수 없는 것들이 수없이 많다 [4] 엘빅이 2020.08.13 396 3 400수정 융핵한개 사냐? [2] 몰포 2020.08.13 145 0 카사 재미없어 [10] ㅇㅇ (223.38) 2020.08.13 293 0 각등이 왜안주냐고 ㅁㄴㅇㅁㄴㅇㅁㄴㅇㅁㄴㅇ [6] 오새린 2020.08.13 182 0 그냥 옵션만 보고 갈갈할만한 템이 뭐가 있을까?? [1] 한펭 2020.08.13 118 0 3번째 종신... [2] 74 2020.08.13 244 0 카린 다리 존나 긴거같음 [2] 닥터최고 2020.08.13 177 0 건틀렛 담주는 린시엔 각등이 실비아 밴이겟네 [2] 닝기루 2020.08.13 160 0 건틀렛 엔터는 다 좋은데 [2] 곽두철 2020.08.13 201 0 메카닉 전면개편 해야하지않나 [2]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13 144 0 건틀렛 건에서 각폭맞다보면 공속보단 공격이 조은거같다 생각댐 [1] 닝기루 2020.08.13 154 0 스충옵은 서포터한테 최우선으로 주는게 나은듯 [1]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13 158 0 오우 근데 이터 ㄹㅇ 넘나 빡세다 [3] 곽두철 2020.08.13 158 0 건틀렛 시발 어디선가 들어본 소린데 했는데 ㅋㅋㅋㅋㅋ [2] 닝기루 2020.08.13 240 0 각성 리세 성공 했다 [15] ㅇㅇ (123.199) 2020.08.13 925 0 카사 최고 미남 보고가 [8] 양하림 2020.08.13 644 0 버그잇는줄 알앗더니 오류네 [2] 로리폭탄 2020.08.13 167 0 토요일이 각등이 리세하기 가장 좋은 날이네 [2] Evelynn 2020.08.13 123 0 야 근데 너네 치후유 광고 대체 빈도수 몇에 며칠짜리를 넣은거임 [4] ㅇㅇ 2020.08.13 178 0 ✋질문 셋중 머가낫냐 [9] ㅇㅇ (175.208) 2020.08.13 239 0 메카닉 한계초월 타이탄vs링컨 뭐가 좋지? [6] 구미호미호 2020.08.13 447 0 오늘 운 더럽게 없네 [1] 보름달빵 2020.08.13 118 0 카사에서 가장 후회되는것 쪼시 2020.08.13 147 0 에이 시발 어제오늘 모작 카핵 하나도 안주네 [2] 도스분충우지챠 2020.08.13 145 0 에델은 스킨입고 가슴 더 작아진거 같음 ㅇㅇ 2020.08.13 687 0 무뽑 7일째 n뜸 보름달빵 2020.08.13 94 0 조호진=찐빵 [1] ㅇㅇ 2020.08.13 123 0 건틀렛 건 안하면 심심한데 곽두철 2020.08.13 123 0 이겜 찍먹해보고싶은데 [13] ㅇㅇ (58.123) 2020.08.13 231 0 내가 설치 안한겜도 유저수 볼 수 있음? [2] 페이커 2020.08.13 157 0 한국도 합법 야동 있지 않음? [2] ㅇㅇ 2020.08.13 1064 0 가테는 보겸코인으로 살아난걸로 아는데... [2] ㅇㅇ 2020.08.13 250 0 카장콘 돚거 해주실분 [5] 페이커 2020.08.13 2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3 22: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