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무리 못해도 다이브 42까진 뚫어야겠다 네오딤남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8 작성일 2020-08-13 22:53:12 https://arca.live/b/counterside/6145979 42층 함종소재 10개는 못 놓칠 것 같다 여기까지만 밀고 초기화 돌려야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엘빅이 2020-08-13 22:58:10 45층 할수있다 게이야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08-13 23:00:04 저번에 내가 올린 캐릭풀을 보고도 그런 말을 할 수 잇슬가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0-08-13 22:59:15 네오딤남편 2020-08-13 23:00:14 푸별 2020-08-13 23:00:57 40층까지가면 45층까진 노려볼만하다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08-13 23:01:56 리트할때마다 정보드는 거 아냐? 나 정보 얼마 없어서 확실하게 밀수있는곳까지만 밀고 초기화시킬건데 펼쳐보기▼ 푸별 2020-08-13 23:03:14 리트를왜해 한번에 깰수 있을때해야지 존버하다 마지막에 해봐 이벤 맵 경험치 많이 주고 크레딧 많이 줘서 할만할듯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08-13 23:03:55 이벤 이미 튜브파밍 다 끝냈는데 메인 밀면 안되는 거임? 펼쳐보기▼ 푸별 2020-08-13 23:05:20 메인밀어도 되고 아직 2주인가 남앗잖아 펼쳐보기▼ 힐데 2020-08-14 01:08:39 꼴박하자 용기를 발휘해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이유미가 일본인 소리나오는이유가 [8] ㅇㅇ (183.103) 2020.08.14 294 0 여러분 축하해주십시오.... [10] 꿀때지 2020.08.14 317 1 각등이 110 찍으면 스나들 110 해줘야겠노 [2] NepPen 2020.08.14 121 0 첫 ssr함선 만들생각에 싱글벙글했는데 김새네 [3] ㅇㅇ (118.235) 2020.08.14 122 0 이거 좀 자세히 설명해주실 분 계심? [4] 네오딤남편 2020.08.14 209 0 왤케 조용함? [2] 완전루시퍼 2020.08.14 164 0 2시간 뒤에 깨워줘 [9] 네오딤남편 2020.08.14 207 0 글레입니르 만들어야됨? [12] ㅇㅇ (118.235) 2020.08.14 824 0 슬비 깡통시너지 아니에여? [5] ㅇㅇㅇ 2020.08.13 172 0 각성캐들 복각 1주년때 싹다하지 않을까 ㅋㅋ [13] 네오딤남편 2020.08.13 211 0 각힐 복각해줘 제발 [5] 스러지다 2020.08.13 194 0 쓰알 중복은 100넘어서 쓰는거라고? [2] ㅇㅇㅇ 2020.08.13 155 0 오토 돌렸을 때 나가는 순서 뭐임? [4] ㅇㅇㅇ 2020.08.13 229 0 야누스 뭐임 [2] 토깡이 2020.08.13 360 0 협력사모집 2명 구한다 [5] 블릿 2020.08.13 227 0 메카닉덱 좋은유닛이 머잇음? [5] 깐프엘 2020.08.13 508 0 다이브 실패하면 [2] 야생마상훈쨩 2020.08.13 155 0 각등이에 멘탈 나가고.... [2] ㅇㅇ (211.187) 2020.08.13 117 0 ssr선택권이 이거임? [5] 우효 2020.08.13 375 0 야누스좀 써본 후기 [8] 고기먹고싶다 2020.08.13 248 1 추천은 안하지만 시작할사람은 주말에 리세도 괜찮을듯 [4] 꿀때지 2020.08.13 153 0 계정 하나 더있었네 비교좀 [6] 우효 2020.08.13 265 0 건틀렛 아니 1점 어디갓노 어오 [4] 닝기루 2020.08.13 173 0 아무리 못해도 다이브 42까진 뚫어야겠다 [10] 네오딤남편 2020.08.13 158 0 계정새로파는게 더 좋음? [6] 우효 2020.08.13 226 0 속보 [10] 양하림 2020.08.13 340 5 카사가 욕망의 끝판인듯 [2] ㅇㅇ (183.106) 2020.08.13 1814 0 응애 나 애기카붕 쏘영이눈나 조 [4] 네오딤남편 2020.08.13 232 0 똥가루 재밌냐? [11] 던붕이 2020.08.13 1405 0 항모 만들기 vs 함선존버하기 [3] 꿀때지 2020.08.13 141 0 전략전 티켓 열장씩 주면 안댈까 [1] 몰포 2020.08.13 93 0 슬슬 메인퀘도 밀어야할거같긴한데 [3] 깐프엘 2020.08.13 124 0 옆집에서 구경왔는데 이겜 유저몇명남음? [6] 갈비뼈 2020.08.13 236 -1 저 깔개 어서오고 하는 둘리콘 개빡치네 ㅅㅂ [17] 오새린 2020.08.13 6135 0 건틀렛 48층 와섭 [4] 닝기루 2020.08.13 216 0 이 세상엔 이해 할 수 없는 것들이 수없이 많다 [4] 엘빅이 2020.08.13 395 3 400수정 융핵한개 사냐? [2] 몰포 2020.08.13 145 0 카사 재미없어 [10] ㅇㅇ (223.38) 2020.08.13 293 0 각등이 왜안주냐고 ㅁㄴㅇㅁㄴㅇㅁㄴㅇㅁㄴㅇ [6] 오새린 2020.08.13 181 0 그냥 옵션만 보고 갈갈할만한 템이 뭐가 있을까?? [1] 한펭 2020.08.13 118 0 3번째 종신... [2] 74 2020.08.13 243 0 카린 다리 존나 긴거같음 [2] 닥터최고 2020.08.13 177 0 건틀렛 담주는 린시엔 각등이 실비아 밴이겟네 [2] 닝기루 2020.08.13 159 0 건틀렛 엔터는 다 좋은데 [2] 곽두철 2020.08.13 201 0 메카닉 전면개편 해야하지않나 [2]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13 1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14 0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