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저로는 좋은데 디펜더로는 폐급임
공중에서 너무 쎄게 맞으면 변신도 못하고 뒤지고, 슬비아 스턴에 걸리면 반피이하로 깎여도 변신도 못하고, 변신한다 해도 너무 쎄게 맞아서 개피되면 디펜더로서 일을 전혀 못함
레인저로는 좋은데 디펜더로는 폐급임
공중에서 너무 쎄게 맞으면 변신도 못하고 뒤지고, 슬비아 스턴에 걸리면 반피이하로 깎여도 변신도 못하고, 변신한다 해도 너무 쎄게 맞아서 개피되면 디펜더로서 일을 전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