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저로는 좋은데 디펜더로는 폐급임

공중에서 너무 쎄게 맞으면 변신도 못하고 뒤지고, 슬비아 스턴에 걸리면 반피이하로 깎여도 변신도 못하고, 변신한다 해도 너무 쎄게 맞아서 개피되면 디펜더로서 일을 전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