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45랩 되자마자 쿼츠로 5,6 지부 열어두는게 최고인듯


지부 리셋 없애서 애매하다고는 해도 결국 안정적으로 재화 수급이나 레이드, 다이브 팝업 시키는 것도 엄청 차이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