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PVE에서 반복전투 왜 사라짐? 라데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725 작성일 2020-08-14 00:42:30 https://arca.live/b/counterside/6146696 원래는 x2 왼쪽에 비슷한사이즈로 동그랗게 있었는데 지금보니없네버근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BlackDwarf 2020-08-14 00:43:36 버그임 뜰때도있음 펼쳐보기▼ ㅇㅇ (121.191) 2020-08-14 00:44:00 삭제 수정 아기금태의 행보에 토를달지말라 펼쳐보기▼ ㅇㅇ (106.101) 2020-08-14 00:45:56 삭제 수정 의도라는데 ㅋㅋㅋ 지금은 아마 전역 없는 단일 전투에서만 반복전투 뜰 걸 펼쳐보기▼ 라데온 2020-08-14 00:47:57 ㅇㅇ (106.101) 2020-08-14 00:57:44 삭제 수정 아니다 스비가 표현을 애매하게 해서 잘 모르겠는데 어쨌든 인지는 하고 있음 스비 입장에서 버그라면 고치겠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하면서 성욕이 강해진거 같음.... ㅇㅇ 2020.08.14 907 0 해냈따!@ [3] 토깡이 2020.08.14 153 0 팬드레건 코박죽 마렵다 [3] ㅇㅇ (118.235) 2020.08.14 187 0 ✋질문 이벤맵 파밍 어디서함 [9] C6H8O6 2020.08.14 201 0 너네 왜 월드맵 다이브 무시함 [6] 서지수 2020.08.14 214 0 역시 하반신이 더 꼴리는거 같아 [4] ㅇㅇ 2020.08.14 845 0 하드 2-3어케미노 [4] C6H8O6 2020.08.14 568 0 지부 다이브 뜰때마다 계륵같음 [5] ㅇㅇ (14.41) 2020.08.14 145 0 신규함선 언제 나올까? [3] ㅇㅇ (118.35) 2020.08.14 104 0 2일차 뉴비 [8] ㅇㅇ (106.102) 2020.08.14 179 0 겜 하루 못했더니 카손실 넘무하다 [5] ㅇㅇ (14.39) 2020.08.14 140 0 오늘부터 월정액질러도 팬드스킨 살수있냐 [5] C6H8O6 2020.08.14 247 0 그림자 전당까지 D-13 [1] 상어형님 2020.08.14 249 0 방금 최이나 키운 늅늅이인데 이다음 어디가여? [7] ㅇㅇ1 (121.134) 2020.08.14 280 1 건틀렛 후.. 니들은 이런거 하지마라 [13] ㅇㅇ (14.39) 2020.08.14 1178 9 ✋질문 이제 지부 쿼츠로 안뚫냐? [4] C6H8O6 2020.08.14 234 0 스킨치후유 필살기 수박베기임 [1] 스크류바 2020.08.14 258 0 늅늅이 게임 이렇게 하는거 맞져? [10] ㅇㅇ1 (121.134) 2020.08.14 308 0 지금 본인 편성 이렇게 되있는데 [3] ㅇㅇ (223.39) 2020.08.14 226 0 ✋질문 이거 쿼츠 못빨아먹음? [7] C6H8O6 2020.08.14 243 0 대놓고 파쿠리인데 이게 나오네 [11] ㅇㅇ (223.38) 2020.08.14 723 0 지부뚫는게 그렇게조음? [5] ㅇㅇ (118.235) 2020.08.14 194 0 PVE에서 반복전투 왜 사라짐? [5] 라데온 2020.08.14 725 0 카사에 뼈 묻을 생각으로 시작하는 거면 [3] 완전루시퍼 2020.08.14 212 0 나나하라 스킨 특수기 이펙트 [3] ㅇㅇ (156.146) 2020.08.14 164 0 아 비틱질 간다 [8] ㅇㅇ (223.39) 2020.08.14 191 0 카사 1주년땐 금태가 나와서 춤이라도 추나 [2] 꿀때지 2020.08.14 157 0 ✋질문 이유미가 일본인 소리나오는이유가 [8] ㅇㅇ (183.103) 2020.08.14 294 0 여러분 축하해주십시오.... [10] 꿀때지 2020.08.14 317 1 각등이 110 찍으면 스나들 110 해줘야겠노 [2] NepPen 2020.08.14 121 0 첫 ssr함선 만들생각에 싱글벙글했는데 김새네 [3] ㅇㅇ (118.235) 2020.08.14 122 0 이거 좀 자세히 설명해주실 분 계심? [4] 네오딤남편 2020.08.14 208 0 왤케 조용함? [2] 완전루시퍼 2020.08.14 163 0 2시간 뒤에 깨워줘 [9] 네오딤남편 2020.08.14 207 0 글레입니르 만들어야됨? [12] ㅇㅇ (118.235) 2020.08.14 824 0 슬비 깡통시너지 아니에여? [5] ㅇㅇㅇ 2020.08.13 171 0 각성캐들 복각 1주년때 싹다하지 않을까 ㅋㅋ [13] 네오딤남편 2020.08.13 210 0 각힐 복각해줘 제발 [5] 스러지다 2020.08.13 194 0 쓰알 중복은 100넘어서 쓰는거라고? [2] ㅇㅇㅇ 2020.08.13 155 0 오토 돌렸을 때 나가는 순서 뭐임? [4] ㅇㅇㅇ 2020.08.13 228 0 야누스 뭐임 [2] 토깡이 2020.08.13 360 0 협력사모집 2명 구한다 [5] 블릿 2020.08.13 227 0 메카닉덱 좋은유닛이 머잇음? [5] 깐프엘 2020.08.13 508 0 다이브 실패하면 [2] 야생마상훈쨩 2020.08.13 1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4 01: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