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링크: https://arca.live/b/counterside/1522087


이거 3번전투 들어가면서 자동전투 누르면 어떤 양상으로 진행이 되는 거임? 저기 빨간색 스폰구역에서 나오는 몹 계속 보급받으면서 잡다가 저기 스폰끝나면 바리케이트 다 부수고 보스 잡고 끝내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