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떤 할망구는 기술명이 드래곤 슬레이어였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중2병 넘치는 게임이라서 기술명도 그런 느낌 많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365
작성일
댓글
[5]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김빠진스프라이트
삼바교실
색인
엘빅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회피는 4000
[1]
173
0
회피3000
[5]
179
0
융합핵 수급은 쉬운데 바꿔먹을 촉매제 개모자르던데
[1]
115
0
회피탱이 좋다기보단 이유미가 스킬이 조은거지 ㅋㅋ
[5]
180
0
이지수가 3주차 상점에 있으면 영업 가능한데
[1]
136
0
그래서 다음주에 이지수 얻을수있냐고
[5]
154
0
흐음 삭제 할려고 했는데
[3]
166
0
얘들아 온타임 받아야지
[2]
135
0
건틀렛
건틀렛 순위높은사람들중에 솔저덱뭐임?
[15]
225
0
원래도 회피가 안좋아서 이유미 안좋을거같다 했었는데
[4]
189
0
셋 중에 하나 골라봐
[8]
153
0
회피셋옵 개병신아님?
[3]
201
0
건틀렛
각성캐릭 없이 건하기
[4]
298
0
에델보다 팬드를 사야하는 이유
[6]
221
0
카붕이들 휴가는 잘 보내고 있니
[5]
152
1
더미쨩 컷인 큰거
[3]
381
3
개 띠꺼웤ㅋㅋㅋㅋㅋㅋ
[8]
191
1
이디스 스킬 컷인 짤 큰거 없냐
[1]
780
1
건틀렛
ㅋㅋㅋㅋ
[9]
214
0
그때의 뽕을 다시 채워보자...
[7]
384
1
캐릭터 초월할 때 첫 초월은 적성핵쓰면됨?
[6]
180
0
와 어떻게 기대 1도 안되냐
[7]
226
0
자계 413 올만에 돌아봤는데 난이도가 확 내려갔네
[1]
153
0
중2병 넘치는 게임이라서 기술명도 그런 느낌 많음
[5]
365
0
맥크레디 가문이 망한 이유
[4]
204
0
아 시바 핫타임 이제 시작하는게 아니라 끝나는 시간이엇네
[1]
158
0
방주지령 근황
[3]
297
0
스쿨미즈 좋아
[3]
891
0
제이크도 이수연급 중2병이네
[8]
182
0
이거 어떡함
[8]
162
0
건틀렛
각등이 없는애들 꼬울듯
[8]
242
0
계정 매물이 없나보네요
[7]
208
0
✋질문
뉴비 상점에서 사야할거 뭐있음?
[12]
178
0
아 시발 광고 야짤 뭔데
[1]
175
0
신 자계가 다이브 막층보다 어려운거였음?
[2]
105
0
주시영이 아다일 확률 vs 제이크가 아다일 확률
[5]
176
0
으디 빡대가리 하급공무원 따위가
[2]
258
0
유미나 스킨 절대각등일리가 없지
[6]
231
0
다이브 스킵 안대나 진짜
[3]
148
0
스킨은 거의 팬드 아님 에델 얘기만 나오네
[3]
230
0
팬드 일러레가 모티브랑 작업과정 올렸잖아
[2]
162
0
일반적인 기준에서 작은 편은 아니긴 한데
[7]
342
0
안티타워루미 마리아 찢어죽이기 가능?
[2]
238
0
얘네 너네캐라는데 사실이냐?
[9]
287
0
근데 왜 궁 이름이 몰락귀족의 보검일까
[4]
1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