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회피셋옵 개병신아님? 벼와쌀을분리해주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01 작성일 2020-08-14 05:18:45 https://arca.live/b/counterside/6150251 상대유닛 명중따라 효율갈리는 옵션인데 회피올릴빠엔 그냥 무적권 탱킹10퍼 올라가는 체력이 더 낫지않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4 05:19:24 이유미가 탱킹이 좋은 이유가 회피 때문인데 모르는 일이지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0-08-14 05:19:41 회피탱같은 애들은 쓸만한편아님? 펼쳐보기▼ ㅇㅇ (211.197) 2020-08-14 05:22:26 삭제 수정 스킬에 회피뻥달렸으면 써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밑에 야누스 공공셋으로 해봤어 [5] 완전루시퍼 2020.08.14 166 0 각유빈 디펜더였다가 피없으면 레인저될듯 [5] 페이커 2020.08.14 105 0 각미나 하향?ㅋㅋㅋㅋㅋ [5] ㅇㅇ 2020.08.14 215 0 솔져덱에 힐러씀? [5] ㅇㅇ (118.235) 2020.08.14 110 0 애네 요즘 변신에 맛들렸네 [4] 냥냥하다 2020.08.14 152 0 건틀렛 늒네 목표 달성 [9] 페이커 2020.08.14 166 1 늒네 만들기에 무난한 쓰알함선 뭐임? [7] ㅇㅇ (39.121) 2020.08.14 307 0 야누스 스충 어떰? [10] 양하림 2020.08.14 191 0 요즘 히토미를 안드감 [1] 페이커 2020.08.14 139 0 건틀렛 6천점 이상에서 항모 어캐 굴리냐 [6] ㅇㅇ (121.169) 2020.08.14 200 0 건틀렛 뉴디트 만들만함? [5] ㅇㅇ (1.219) 2020.08.14 147 0 건틀렛 야누스 셋옵 뭘로 해야할까? [6] 완전루시퍼 2020.08.14 267 0 회피는 4000 [1] 건공 2020.08.14 173 0 회피3000 [5] 보름달빵 2020.08.14 179 0 융합핵 수급은 쉬운데 바꿔먹을 촉매제 개모자르던데 [1] ㅇㅇ (223.38) 2020.08.14 115 0 회피탱이 좋다기보단 이유미가 스킬이 조은거지 ㅋㅋ [5] 닝기루 2020.08.14 180 0 이지수가 3주차 상점에 있으면 영업 가능한데 [1] 보름달빵 2020.08.14 136 0 그래서 다음주에 이지수 얻을수있냐고 [5] ㅇㅇ (121.140) 2020.08.14 155 0 흐음 삭제 할려고 했는데 [3] 보름달빵 2020.08.14 167 0 얘들아 온타임 받아야지 [2] 보름달빵 2020.08.14 135 0 건틀렛 건틀렛 순위높은사람들중에 솔저덱뭐임? [15] 훈잇 2020.08.14 226 0 원래도 회피가 안좋아서 이유미 안좋을거같다 했었는데 [4] 1q2w3 2020.08.14 189 0 셋 중에 하나 골라봐 [8]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4 154 0 회피셋옵 개병신아님? [3]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14 201 0 건틀렛 각성캐릭 없이 건하기 [4] 페이커 2020.08.14 299 0 에델보다 팬드를 사야하는 이유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4 221 0 카붕이들 휴가는 잘 보내고 있니 [5] 엘빅이 2020.08.14 152 1 더미쨩 컷인 큰거 [3] ㅇㅇ 2020.08.14 382 3 개 띠꺼웤ㅋㅋㅋㅋㅋㅋ [8] ㅇㅇ 2020.08.14 192 1 이디스 스킬 컷인 짤 큰거 없냐 [1] ㅇㅇ 2020.08.14 781 1 건틀렛 ㅋㅋㅋㅋ [9] 닝기루 2020.08.14 214 0 그때의 뽕을 다시 채워보자... [7] ㅇㅇ 2020.08.14 384 1 캐릭터 초월할 때 첫 초월은 적성핵쓰면됨? [6] ㅇㅇ (222.106) 2020.08.14 180 0 와 어떻게 기대 1도 안되냐 [7] 완전루시퍼 2020.08.14 226 0 자계 413 올만에 돌아봤는데 난이도가 확 내려갔네 [1] 노드왕 2020.08.14 153 0 중2병 넘치는 게임이라서 기술명도 그런 느낌 많음 [5] ㅇㅇ 2020.08.14 366 0 맥크레디 가문이 망한 이유 [4] ㅇㅇ (117.111) 2020.08.14 204 0 아 시바 핫타임 이제 시작하는게 아니라 끝나는 시간이엇네 [1] 닝기루 2020.08.14 158 0 방주지령 근황 [3] ㅇㅇ (121.163) 2020.08.14 298 0 스쿨미즈 좋아 [3] ㅇㅇ 2020.08.14 891 0 제이크도 이수연급 중2병이네 [8] ㅇㅇ (223.38) 2020.08.14 182 0 이거 어떡함 [8] ㅇㅇ (183.105) 2020.08.14 163 0 건틀렛 각등이 없는애들 꼬울듯 [8] 보름달빵 2020.08.14 243 0 계정 매물이 없나보네요 [7] 리콩 2020.08.14 208 0 ✋질문 뉴비 상점에서 사야할거 뭐있음? [12] 트리비알리스 2020.08.14 1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4 06: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