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6천점 이상에서 항모 어캐 굴리냐 ㅇㅇ (121.16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00 작성일 2020-08-14 05:50:29 https://arca.live/b/counterside/6150622 3명있던데 개신기하네 상대 에델 각등이 있으면 필패아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곽두철 2020-08-14 05:51:04 근데 요즘은 또 에델 그렇게 많지는 않은것같은데 펼쳐보기▼ 양하림 2020-08-14 05:51:44 상대 각등이 스나로 저격하거나 맞각등이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4 05:53:10 지금 1명 아님? 펼쳐보기▼ ㅇㅇ (223.38) 2020-08-14 05:54:12 삭제 수정 3명임 펼쳐보기▼ ㅇㅇ (223.38) 2020-08-14 05:54:56 삭제 수정 ㅋㄹㅈㅅ ㅁㄷㅌㅍㄹ ㅅㅇㅇ 펼쳐보기▼ ㅇㅇ (14.39) 2020-08-14 05:55:55 삭제 수정 각등이는 나올 각 보이면 스나로 막고, 에델은 좀.. 씨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펭귄웃고잇네 ㅋㅋ [7] 꿀때지 2020.08.14 573 0 야누스는 공셋이지 ㅋㅋ [9] 졸린개 2020.08.14 189 0 킹시국에 함선 쓰는 법 적어보다가 [2]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4 110 0 셋옵 클래스만 없었으면 갓패치였음 [3] 닝기루 2020.08.14 147 0 요즘 그래도 협력사 신청 좀 들어오네 ㅇㅇ (124.54) 2020.08.14 71 0 포럼은 그냥 사라지는게 나을거 같은데... [5] ㅇㅇ 2020.08.14 171 0 ✋질문 수시 우대 기밀채용 다 2주 쿨임?(냉무) ㅇㅇ (39.7) 2020.08.14 167 0 각잡고 채굴이나 해볼까 [1] 보름달빵 2020.08.14 168 0 애초에 각미나 버프는 대체 왜 한건지 ㅋㅋ [6] 졸린개 2020.08.14 194 0 각유빈 언팩에 있었다고 했잖아 [7] ㅇㅇ (223.38) 2020.08.14 451 0 근데 야누스 공셋은 좀 아깝던데 [11] ㅇㅇ (175.223) 2020.08.14 210 0 혹시 셋옵이나 그런것도 포럼에서 먼저 말나온거 아니지? [3] ㅇㅇ 2020.08.14 118 0 진짜 강화솔져 나오면 어카냐 [4] 닝기루 2020.08.14 105 0 카사 떡상하는법 최소2배 상승가능 [4] 냠냠냠이 2020.08.14 128 0 건틀렛 밑에 야누스 공공셋으로 해봤어 [5] 완전루시퍼 2020.08.14 166 0 각유빈 디펜더였다가 피없으면 레인저될듯 [5] 페이커 2020.08.14 105 0 각미나 하향?ㅋㅋㅋㅋㅋ [5] ㅇㅇ 2020.08.14 215 0 솔져덱에 힐러씀? [5] ㅇㅇ (118.235) 2020.08.14 110 0 애네 요즘 변신에 맛들렸네 [4] 냥냥하다 2020.08.14 152 0 건틀렛 늒네 목표 달성 [9] 페이커 2020.08.14 166 1 늒네 만들기에 무난한 쓰알함선 뭐임? [7] ㅇㅇ (39.121) 2020.08.14 307 0 야누스 스충 어떰? [10] 양하림 2020.08.14 191 0 요즘 히토미를 안드감 [1] 페이커 2020.08.14 139 0 건틀렛 6천점 이상에서 항모 어캐 굴리냐 [6] ㅇㅇ (121.169) 2020.08.14 200 0 건틀렛 뉴디트 만들만함? [5] ㅇㅇ (1.219) 2020.08.14 147 0 건틀렛 야누스 셋옵 뭘로 해야할까? [6] 완전루시퍼 2020.08.14 267 0 회피는 4000 [1] 건공 2020.08.14 173 0 회피3000 [5] 보름달빵 2020.08.14 179 0 융합핵 수급은 쉬운데 바꿔먹을 촉매제 개모자르던데 [1] ㅇㅇ (223.38) 2020.08.14 115 0 회피탱이 좋다기보단 이유미가 스킬이 조은거지 ㅋㅋ [5] 닝기루 2020.08.14 180 0 이지수가 3주차 상점에 있으면 영업 가능한데 [1] 보름달빵 2020.08.14 136 0 그래서 다음주에 이지수 얻을수있냐고 [5] ㅇㅇ (121.140) 2020.08.14 155 0 흐음 삭제 할려고 했는데 [3] 보름달빵 2020.08.14 167 0 얘들아 온타임 받아야지 [2] 보름달빵 2020.08.14 135 0 건틀렛 건틀렛 순위높은사람들중에 솔저덱뭐임? [15] 훈잇 2020.08.14 226 0 원래도 회피가 안좋아서 이유미 안좋을거같다 했었는데 [4] 1q2w3 2020.08.14 189 0 셋 중에 하나 골라봐 [8]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4 154 0 회피셋옵 개병신아님? [3]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14 202 0 건틀렛 각성캐릭 없이 건하기 [4] 페이커 2020.08.14 299 0 에델보다 팬드를 사야하는 이유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4 221 0 카붕이들 휴가는 잘 보내고 있니 [5] 엘빅이 2020.08.14 152 1 더미쨩 컷인 큰거 [3] ㅇㅇ 2020.08.14 382 3 개 띠꺼웤ㅋㅋㅋㅋㅋㅋ [8] ㅇㅇ 2020.08.14 192 1 이디스 스킬 컷인 짤 큰거 없냐 [1] ㅇㅇ 2020.08.14 781 1 건틀렛 ㅋㅋㅋㅋ [9] 닝기루 2020.08.14 2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14 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