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셋옵 클래스만 없었으면 갓패치였음 닝기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6 작성일 2020-08-14 06:17:59 https://arca.live/b/counterside/6150964 그냥 그런거보다 사거리 늘리는거나 공격에 넉백 같은 특수옵 있었으면 더 재밋엇을텐데클래스 추뎀 시발라마 누가 생각햇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완전루시퍼 2020-08-14 06:18:28 르반카 2020-08-14 06:18:38 삼바교실 2020-08-14 06:19:02 아 특수옵이면 재밋겟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터도 크레딧도 없다 ㅅㅂ [7] ㅇㅇ 2020.08.14 140 0 ✋질문 지부 만렙이 10임? 아님 더있음? [5] ㅇㅇ (211.36) 2020.08.14 130 0 각서윤 스킬이 많아서 어떡하지 했는데 [4] 상어형님 2020.08.14 130 0 외전에 야스누 넣고 돌리는데 왤케왤케 커엽냐 [5] 카린웡 2020.08.14 147 0 나도 드뎌9랩이다 [8] 보름달빵 2020.08.14 104 0 첫 100랩과 첫 100 애사심 [12] 스러지다 2020.08.14 257 1 시간 관련 카운터도 있음? [7] 르반카 2020.08.14 191 0 스캐빈저 부대인가 머시기가 솔저들 아닌가 [3] 웃는삼류 2020.08.14 197 0 4399korea 이 새끼들 이젠 씹덕겜도 노리네 [8] 카붐 2020.08.14 218 0 초전도핵심같은거 허수코어교환말고 어케 얻음? [9] ㅇㅇㅇ 2020.08.14 128 0 그림자 전당 혹시 다이브나 레이드처럼 확률로 나오는건 아니겠지? [6] ㅇㅇ 2020.08.14 84 -1 길드 시스템 빨리 도입됐음 좋겠다 [2] ㅇㅇ (106.101) 2020.08.14 128 0 글섭언제나와 이새끼들아 [6] ㅇㅇ (1.216) 2020.08.14 139 0 야누스 카린 뿅 맞고 변신도 못하고 떨어질 때도 있던데 [6] ㅇㅇ (175.223) 2020.08.14 164 0 에델 광고 나오면 올릴라고 포인트 모아놨는데 [5] 냥냥하다 2020.08.14 104 0 광고보고왔는데 이게임 재밌나요? [8] ㅇㅇ 2020.08.14 158 0 그러고보니 요즘 카사 건방지네 [1] 꿀때지 2020.08.14 324 0 펭귄새끼 웃고 있는이유 [4] ㅇㅇ 2020.08.14 141 0 협력사모집 이 뉴비는 고인물이 필요해요 [5] ㅇㅇ (125.134) 2020.08.14 144 0 카사 광고 다 죽었나바 [11] 르반카 2020.08.14 248 0 이거 펭귄웃고잇네 ㅋㅋ [7] 꿀때지 2020.08.14 572 0 야누스는 공셋이지 ㅋㅋ [9] 졸린개 2020.08.14 188 0 킹시국에 함선 쓰는 법 적어보다가 [2]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4 110 0 셋옵 클래스만 없었으면 갓패치였음 [3] 닝기루 2020.08.14 146 0 요즘 그래도 협력사 신청 좀 들어오네 ㅇㅇ (124.54) 2020.08.14 71 0 포럼은 그냥 사라지는게 나을거 같은데... [5] ㅇㅇ 2020.08.14 171 0 ✋질문 수시 우대 기밀채용 다 2주 쿨임?(냉무) ㅇㅇ (39.7) 2020.08.14 167 0 각잡고 채굴이나 해볼까 [1] 보름달빵 2020.08.14 168 0 애초에 각미나 버프는 대체 왜 한건지 ㅋㅋ [6] 졸린개 2020.08.14 194 0 각유빈 언팩에 있었다고 했잖아 [7] ㅇㅇ (223.38) 2020.08.14 451 0 근데 야누스 공셋은 좀 아깝던데 [11] ㅇㅇ (175.223) 2020.08.14 210 0 혹시 셋옵이나 그런것도 포럼에서 먼저 말나온거 아니지? [3] ㅇㅇ 2020.08.14 118 0 진짜 강화솔져 나오면 어카냐 [4] 닝기루 2020.08.14 104 0 카사 떡상하는법 최소2배 상승가능 [4] 냠냠냠이 2020.08.14 127 0 건틀렛 밑에 야누스 공공셋으로 해봤어 [5] 완전루시퍼 2020.08.14 165 0 각유빈 디펜더였다가 피없으면 레인저될듯 [5] 페이커 2020.08.14 104 0 각미나 하향?ㅋㅋㅋㅋㅋ [5] ㅇㅇ 2020.08.14 215 0 솔져덱에 힐러씀? [5] ㅇㅇ (118.235) 2020.08.14 109 0 애네 요즘 변신에 맛들렸네 [4] 냥냥하다 2020.08.14 151 0 건틀렛 늒네 목표 달성 [9] 페이커 2020.08.14 165 1 늒네 만들기에 무난한 쓰알함선 뭐임? [7] ㅇㅇ (39.121) 2020.08.14 306 0 야누스 스충 어떰? [10] 양하림 2020.08.14 190 0 요즘 히토미를 안드감 [1] 페이커 2020.08.14 138 0 건틀렛 6천점 이상에서 항모 어캐 굴리냐 [6] ㅇㅇ (121.169) 2020.08.14 200 0 건틀렛 뉴디트 만들만함? [5] ㅇㅇ (1.219) 2020.08.14 1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4 06: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