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터나 아머 레이크 추천하던게 건은 안함 메카덱 솔져덱 카운터덱 다쓰긴하는데 솔져덱은 잘 안씀 뭐가 좋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늒네 만들기에 무난한 쓰알함선 뭐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306
작성일
댓글
[7]
양하림
양하림
삼바교실
삼바교실
냥냥하다
ㅇㅇ (143.248)
삭제
수정
제이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펭귄새끼 웃고 있는이유
[4]
141
0
협력사모집
이 뉴비는 고인물이 필요해요
[5]
144
0
카사 광고 다 죽었나바
[11]
248
0
이거 펭귄웃고잇네 ㅋㅋ
[7]
572
0
야누스는 공셋이지 ㅋㅋ
[9]
189
0
킹시국에 함선 쓰는 법 적어보다가
[2]
110
0
셋옵 클래스만 없었으면 갓패치였음
[3]
147
0
요즘 그래도 협력사 신청 좀 들어오네
71
0
포럼은 그냥 사라지는게 나을거 같은데...
[5]
171
0
✋질문
수시 우대 기밀채용 다 2주 쿨임?(냉무)
167
0
각잡고 채굴이나 해볼까
[1]
168
0
애초에 각미나 버프는 대체 왜 한건지 ㅋㅋ
[6]
194
0
각유빈 언팩에 있었다고 했잖아
[7]
451
0
근데 야누스 공셋은 좀 아깝던데
[11]
210
0
혹시 셋옵이나 그런것도 포럼에서 먼저 말나온거 아니지?
[3]
118
0
진짜 강화솔져 나오면 어카냐
[4]
105
0
카사 떡상하는법 최소2배 상승가능
[4]
128
0
건틀렛
밑에 야누스 공공셋으로 해봤어
[5]
166
0
각유빈 디펜더였다가 피없으면 레인저될듯
[5]
105
0
각미나 하향?ㅋㅋㅋㅋㅋ
[5]
215
0
솔져덱에 힐러씀?
[5]
110
0
애네 요즘 변신에 맛들렸네
[4]
152
0
건틀렛
늒네 목표 달성
[9]
166
1
늒네 만들기에 무난한 쓰알함선 뭐임?
[7]
306
0
야누스 스충 어떰?
[10]
191
0
요즘 히토미를 안드감
[1]
139
0
건틀렛
6천점 이상에서 항모 어캐 굴리냐
[6]
200
0
건틀렛
뉴디트 만들만함?
[5]
147
0
건틀렛
야누스 셋옵 뭘로 해야할까?
[6]
267
0
회피는 4000
[1]
173
0
회피3000
[5]
179
0
융합핵 수급은 쉬운데 바꿔먹을 촉매제 개모자르던데
[1]
115
0
회피탱이 좋다기보단 이유미가 스킬이 조은거지 ㅋㅋ
[5]
180
0
이지수가 3주차 상점에 있으면 영업 가능한데
[1]
136
0
그래서 다음주에 이지수 얻을수있냐고
[5]
155
0
흐음 삭제 할려고 했는데
[3]
167
0
얘들아 온타임 받아야지
[2]
135
0
건틀렛
건틀렛 순위높은사람들중에 솔저덱뭐임?
[15]
226
0
원래도 회피가 안좋아서 이유미 안좋을거같다 했었는데
[4]
189
0
셋 중에 하나 골라봐
[8]
154
0
회피셋옵 개병신아님?
[3]
201
0
건틀렛
각성캐릭 없이 건하기
[4]
299
0
에델보다 팬드를 사야하는 이유
[6]
221
0
카붕이들 휴가는 잘 보내고 있니
[5]
152
1
더미쨩 컷인 큰거
[3]
38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