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델보다 팬드를 사야하는 이유 김빠진스프라이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20 작성일 2020-08-14 05:15:51 https://arca.live/b/counterside/6150217 보기만 해도 촉감이 연상이 됨. 에델은 딱 봐도 의젖이라 만지면 실리콘 느낌 낭낭한데 팬드는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촉감임. 애초에 비교가 안 되는 게임이었음. 팬드 압승!!!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엘빅이 2020-08-14 05:16:28 둘 다 사라 병신아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4 05:16:51 아 의젖녀 안 산다고 펼쳐보기▼ 엘빅이 2020-08-14 05:17:43 로리폭탄 2020-08-14 05:17:59 둘다사고 양옆에끼우자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14 05:18:39 삼바교실 2020-08-14 05:20:37 그냥 둘 다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미나 하향?ㅋㅋㅋㅋㅋ [5] ㅇㅇ 2020.08.14 215 0 솔져덱에 힐러씀? [5] ㅇㅇ (118.235) 2020.08.14 110 0 애네 요즘 변신에 맛들렸네 [4] 냥냥하다 2020.08.14 151 0 건틀렛 늒네 목표 달성 [9] 페이커 2020.08.14 166 1 늒네 만들기에 무난한 쓰알함선 뭐임? [7] ㅇㅇ (39.121) 2020.08.14 306 0 야누스 스충 어떰? [10] 양하림 2020.08.14 191 0 요즘 히토미를 안드감 [1] 페이커 2020.08.14 139 0 건틀렛 6천점 이상에서 항모 어캐 굴리냐 [6] ㅇㅇ (121.169) 2020.08.14 200 0 건틀렛 뉴디트 만들만함? [5] ㅇㅇ (1.219) 2020.08.14 147 0 건틀렛 야누스 셋옵 뭘로 해야할까? [6] 완전루시퍼 2020.08.14 267 0 회피는 4000 [1] 건공 2020.08.14 173 0 회피3000 [5] 보름달빵 2020.08.14 179 0 융합핵 수급은 쉬운데 바꿔먹을 촉매제 개모자르던데 [1] ㅇㅇ (223.38) 2020.08.14 115 0 회피탱이 좋다기보단 이유미가 스킬이 조은거지 ㅋㅋ [5] 닝기루 2020.08.14 180 0 이지수가 3주차 상점에 있으면 영업 가능한데 [1] 보름달빵 2020.08.14 136 0 그래서 다음주에 이지수 얻을수있냐고 [5] ㅇㅇ (121.140) 2020.08.14 154 0 흐음 삭제 할려고 했는데 [3] 보름달빵 2020.08.14 166 0 얘들아 온타임 받아야지 [2] 보름달빵 2020.08.14 135 0 건틀렛 건틀렛 순위높은사람들중에 솔저덱뭐임? [15] 훈잇 2020.08.14 225 0 원래도 회피가 안좋아서 이유미 안좋을거같다 했었는데 [4] 1q2w3 2020.08.14 189 0 셋 중에 하나 골라봐 [8]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4 153 0 회피셋옵 개병신아님? [3]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14 201 0 건틀렛 각성캐릭 없이 건하기 [4] 페이커 2020.08.14 298 0 에델보다 팬드를 사야하는 이유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4 220 0 카붕이들 휴가는 잘 보내고 있니 [5] 엘빅이 2020.08.14 152 1 더미쨩 컷인 큰거 [3] ㅇㅇ 2020.08.14 381 3 개 띠꺼웤ㅋㅋㅋㅋㅋㅋ [8] ㅇㅇ 2020.08.14 191 1 이디스 스킬 컷인 짤 큰거 없냐 [1] ㅇㅇ 2020.08.14 780 1 건틀렛 ㅋㅋㅋㅋ [9] 닝기루 2020.08.14 214 0 그때의 뽕을 다시 채워보자... [7] ㅇㅇ 2020.08.14 384 1 캐릭터 초월할 때 첫 초월은 적성핵쓰면됨? [6] ㅇㅇ (222.106) 2020.08.14 180 0 와 어떻게 기대 1도 안되냐 [7] 완전루시퍼 2020.08.14 226 0 자계 413 올만에 돌아봤는데 난이도가 확 내려갔네 [1] 노드왕 2020.08.14 153 0 중2병 넘치는 게임이라서 기술명도 그런 느낌 많음 [5] ㅇㅇ 2020.08.14 365 0 맥크레디 가문이 망한 이유 [4] ㅇㅇ (117.111) 2020.08.14 203 0 아 시바 핫타임 이제 시작하는게 아니라 끝나는 시간이엇네 [1] 닝기루 2020.08.14 157 0 방주지령 근황 [3] ㅇㅇ (121.163) 2020.08.14 297 0 스쿨미즈 좋아 [3] ㅇㅇ 2020.08.14 890 0 제이크도 이수연급 중2병이네 [8] ㅇㅇ (223.38) 2020.08.14 181 0 이거 어떡함 [8] ㅇㅇ (183.105) 2020.08.14 162 0 건틀렛 각등이 없는애들 꼬울듯 [8] 보름달빵 2020.08.14 242 0 계정 매물이 없나보네요 [7] 리콩 2020.08.14 208 0 ✋질문 뉴비 상점에서 사야할거 뭐있음? [12] 트리비알리스 2020.08.14 178 0 아 시발 광고 야짤 뭔데 [1] 엘빅이 2020.08.14 175 0 신 자계가 다이브 막층보다 어려운거였음? [2] ㅇㅇ 2020.08.14 1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4 06: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