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은 정말 대단한듯 근데 주거비로 따로안나가는건 집이 자가란소린가?

1번도 남는게 별로없지만 저거도 이해가되는게

자동차 할부+유류비 이게 꽤 큰비중을 차지하는걸 볼수잇지만

지방같은곳은 ㄹㅇ 차없으면 난감해서, 특히 서울만벗어나도 자차없으면 불편한점이 꽤되서리...

근데 통신비 15는 줄일만한 여지가 잇어보이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