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는 일러만 사팔뜨기로 바껴서 쿼츠박은것도 후회되고 제이크는 걍 기본이 넘사라 안삿음 각성스킨 왠만하면 올콜렉 하는편인데 얘네둘은 다른버전 존버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