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똥적폐 새끼들처럼


꺼내놓기만 하면


머리가 지끈지끈 아프고


손이 부들부들떨리면서


책상을 존나 세게 치고 싶은 그런 성능으로 안나오는거 같음





네찐이때도 신각성이니깐 존나 셀거라고 믿고 꼬라박았더니


아카콘이랑 레이드 디버프 셔틀말고 남은게 없었고


콜라보각성스커로 나온 틀딱애니년도 킹란델 한사바리면 나가리되니깐 별 느낌이 없음






레지나 30뽑 안에 비틱할거니깐 옛날에 하던대로 애미터진년 하나 내보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