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인가에 뽑았는데 뽑고나서 생각해보니까
키워야할게 이다스도 안키웠고 각등이도 안키웠고

마리아 에델 얼음녀 존나 많은데 괜히뽑은거같다

야누스 써먹을때쯤되면 메타바뀔건데 잘못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