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임이랑 콜라보 해서 기존 캐릭들 다 3D모델 내야함 ㄹㅇ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이 겜 콜라보 존나 시급함 ㄹ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80
작성일
댓글
[1]
카린웡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현실 아이돌이랑 콜라보를 ㅋㅋㅋ
[6]
137
0
이겜 콜라보는 미쿠랑 해야지
[4]
97
0
콜라보 근본.jpg
[3]
295
1
이제 돌고래도 다 털엇다 휴우
[2]
91
0
건틀렛
건틀릿 ㅈㄴ 어렵고 짜증난다
[6]
179
0
건틀렛
오늘 건포빼는데 같은상대 6번만남
[2]
133
0
전에 에픽찍먹했는데
[1]
124
0
니들 다 좆병신
[7]
146
0
카즈미 아이 겁나 부러웠는데
140
-1
다시 기분좋아짐 건 100점 올리고 바로 껏음 ㅋㅋㅋ
[8]
203
0
형제겜도 콜라보 존나 했는데
[2]
149
0
난 아이돌들 콜라보 찬성임
[6]
147
0
지금도 니가와가 1티어임?
[5]
169
0
오마이걸등등 걸그룹 드립치지마라
[9]
174
0
건틀렛
야누스 템세팅 몰로함?
[3]
167
0
갑자기 든생각인데 건도 오토가 내손컨보다 좋지 않을가??
[6]
158
0
레벨 20차이면 엄청 큰갑네
[8]
202
0
닥등이랑 힐데 3코 됨
[6]
172
0
오마이걸이 카사 ost불러야 하는 이유 있다
[10]
170
-1
천장직전에 야누스 뽑았는데
[7]
394
0
몰랐는데 뭔 유튜버가 카사 ost 불렀네
[6]
463
0
요즘 카사에 애정 많이 식었다는걸 느낄 때
[8]
258
-1
요즘 임무보낸거 이상하게 대성공이 안뜨네
[6]
129
0
솔직히 이 겜 콜라보 존나 시급함 ㄹㅇ
[1]
180
0
이터 얼마나 아껴야하냐?
[4]
160
0
이제 공지에있는 초보자 가이드 따라가면됨?
[6]
176
0
45렙 80퍼인데 27일까지 50찍기 건웅?
[11]
160
0
에델이랑 야스 잘못하면 역으로 존나 따먹힐듯
[4]
1112
0
고위 이변이 뭐임?
[6]
708
0
아 오마이걸이 카사 ost불러줬으면 좋겠다
[4]
112
0
이터니움이라는게 전투할때만 소비되는거임?
[6]
644
0
정보는 어디서캐냐?못캠 이제?
[5]
951
0
린시엔 무슨셋 껴줫냐
[7]
186
0
미래를 보았다...
[2]
161
0
근데 니들 린시엔 3~4스충옵에 스충셋 쓰냐
[1]
111
0
건틀렛
쓰알없는 건틀렛 덱
[2]
181
0
건틀렛
루미나 타워 많으면 승률이 너무 저조함
[5]
193
0
스비갤 분탕들 다 가테갔어?
[5]
192
0
17트좌 계정받음
[16]
872
11
이벤트 크루즈선 존나 한남스럽노
[1]
249
-1
건틀렛
이걸 솔저덱이라고 할수있냐
[10]
248
0
STRONGER
[3]
155
0
✋질문
블루스택으로 통발돌리는데 질문점
[2]
138
0
방금 소름끼치는 상상을 했다
[4]
1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