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니들 린시엔 3~4스충옵에 스충셋 쓰냐 보름달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10 작성일 2020-08-15 07:49:30 https://arca.live/b/counterside/6210693 린시엔 그냥 스충20퍼 펑범쓰인데 하림이 버프 받고도 맨날 상대편이 궁 먼저 쓰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122.32) 2020-08-15 07:50:01 삭제 수정 부옵은 다 공방옵이고 셋옵만 스충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형제겜도 콜라보 존나 했는데 [2] 스러지다 2020.08.15 149 0 난 아이돌들 콜라보 찬성임 [6] 엘빅이 2020.08.15 147 0 지금도 니가와가 1티어임? [5] ㅇㅇ (211.229) 2020.08.15 169 0 오마이걸등등 걸그룹 드립치지마라 [9] ㅇ반고닉ㅇ 2020.08.15 174 0 건틀렛 야누스 템세팅 몰로함? [3] 서폿아리 2020.08.15 167 0 갑자기 든생각인데 건도 오토가 내손컨보다 좋지 않을가?? [6] 멍멍멍 2020.08.15 158 0 레벨 20차이면 엄청 큰갑네 [8] ㅇㅇ (39.7) 2020.08.15 202 0 닥등이랑 힐데 3코 됨 [6] 힐데 2020.08.15 171 0 오마이걸이 카사 ost불러야 하는 이유 있다 [10] 멍멍멍 2020.08.15 169 -1 천장직전에 야누스 뽑았는데 [7] ㄴㄹㅇㄷ 2020.08.15 394 0 몰랐는데 뭔 유튜버가 카사 ost 불렀네 [6] ㅇㅇ (223.39) 2020.08.15 463 0 요즘 카사에 애정 많이 식었다는걸 느낄 때 [8] 제이크 2020.08.15 257 -1 요즘 임무보낸거 이상하게 대성공이 안뜨네 [6] 멍멍멍 2020.08.15 129 0 솔직히 이 겜 콜라보 존나 시급함 ㄹㅇ [1] 중2병극복한로크 2020.08.15 180 0 이터 얼마나 아껴야하냐? [4] C6H8O6 2020.08.15 160 0 이제 공지에있는 초보자 가이드 따라가면됨? [6] 기계공학법 2020.08.15 176 0 45렙 80퍼인데 27일까지 50찍기 건웅? [11] 카린웡 2020.08.15 160 0 에델이랑 야스 잘못하면 역으로 존나 따먹힐듯 [4] 닥터최고 2020.08.15 1112 0 고위 이변이 뭐임? [6] C6H8O6 2020.08.15 708 0 아 오마이걸이 카사 ost불러줬으면 좋겠다 [4] 멍멍멍 2020.08.15 112 0 이터니움이라는게 전투할때만 소비되는거임? [6] 퀵카멜 2020.08.15 644 0 정보는 어디서캐냐?못캠 이제? [5] C6H8O6 2020.08.15 951 0 린시엔 무슨셋 껴줫냐 [7] 꿀때지 2020.08.15 185 0 미래를 보았다... [2] ㅇㅇ 2020.08.15 161 0 근데 니들 린시엔 3~4스충옵에 스충셋 쓰냐 [1] 보름달빵 2020.08.15 110 0 건틀렛 쓰알없는 건틀렛 덱 [2] 74 2020.08.15 181 0 건틀렛 루미나 타워 많으면 승률이 너무 저조함 [5] 보름달빵 2020.08.15 193 0 스비갤 분탕들 다 가테갔어? [5] ㅇㅇ (39.7) 2020.08.15 192 0 17트좌 계정받음 [16] ㅇㅇ (112.171) 2020.08.15 872 11 이벤트 크루즈선 존나 한남스럽노 [1] ㅇㅇ (223.39) 2020.08.15 249 -1 건틀렛 이걸 솔저덱이라고 할수있냐 [10] ㅇㅇ (61.83) 2020.08.15 248 0 STRONGER [3] 힐데 2020.08.15 155 0 ✋질문 블루스택으로 통발돌리는데 질문점 [2] ㅇㅇ (210.103) 2020.08.15 138 0 방금 소름끼치는 상상을 했다 [4] 천상의주사위 2020.08.15 176 0 건틀렛 이거 이제 솔저덱이라기에도 애매하네 ㅋㅋ [5] 궁딩 2020.08.15 206 0 각등이 리세계 룰렛돌려왔음 [16] ㄱㄴㅇㄹㅁ 2020.08.15 377 1 각힐 뛰어댕기는거 개귀여움 RH 2020.08.15 105 0 창고 차지하는 R들 다 갈까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5 127 0 야 근데 뉴비 각등이는 걍 진짜 수류탄으로 6코쓰면 끝나는건데 [6] 카린웡 2020.08.15 349 0 오늘에 숙제끝 [5] 아무뮤 2020.08.15 158 0 이 븅신겜 렙업왜이리 느리냐 [7] C6H8O6 2020.08.15 181 0 카운터사이드가 재미있는이유 [4] 서지수 2020.08.15 362 0 17트째 실패! [2] ㅇㅇ (112.171) 2020.08.15 142 0 각등이 리세 성공했다 가질늒네있노? [24] ㄱㄴㅇㄹㅁ 2020.08.15 651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5 08: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