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STRONG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5
작성일
댓글
[3]
치아가는아가니까
졸린개
김빠진스프라이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마이걸이 카사 ost불러야 하는 이유 있다
[10]
170
-1
천장직전에 야누스 뽑았는데
[7]
394
0
몰랐는데 뭔 유튜버가 카사 ost 불렀네
[6]
463
0
요즘 카사에 애정 많이 식었다는걸 느낄 때
[8]
258
-1
요즘 임무보낸거 이상하게 대성공이 안뜨네
[6]
129
0
솔직히 이 겜 콜라보 존나 시급함 ㄹㅇ
[1]
181
0
이터 얼마나 아껴야하냐?
[4]
160
0
이제 공지에있는 초보자 가이드 따라가면됨?
[6]
176
0
45렙 80퍼인데 27일까지 50찍기 건웅?
[11]
160
0
에델이랑 야스 잘못하면 역으로 존나 따먹힐듯
[4]
1112
0
고위 이변이 뭐임?
[6]
708
0
아 오마이걸이 카사 ost불러줬으면 좋겠다
[4]
112
0
이터니움이라는게 전투할때만 소비되는거임?
[6]
644
0
정보는 어디서캐냐?못캠 이제?
[5]
953
0
린시엔 무슨셋 껴줫냐
[7]
186
0
미래를 보았다...
[2]
161
0
근데 니들 린시엔 3~4스충옵에 스충셋 쓰냐
[1]
111
0
건틀렛
쓰알없는 건틀렛 덱
[2]
181
0
건틀렛
루미나 타워 많으면 승률이 너무 저조함
[5]
193
0
스비갤 분탕들 다 가테갔어?
[5]
192
0
17트좌 계정받음
[16]
872
11
이벤트 크루즈선 존나 한남스럽노
[1]
249
-1
건틀렛
이걸 솔저덱이라고 할수있냐
[10]
248
0
STRONGER
[3]
155
0
✋질문
블루스택으로 통발돌리는데 질문점
[2]
138
0
방금 소름끼치는 상상을 했다
[4]
176
0
건틀렛
이거 이제 솔저덱이라기에도 애매하네 ㅋㅋ
[5]
206
0
각등이 리세계 룰렛돌려왔음
[16]
378
1
각힐 뛰어댕기는거 개귀여움
106
0
창고 차지하는 R들 다 갈까
[3]
127
0
야 근데 뉴비 각등이는 걍 진짜 수류탄으로 6코쓰면 끝나는건데
[6]
349
0
오늘에 숙제끝
[5]
159
0
이 븅신겜 렙업왜이리 느리냐
[7]
181
0
카운터사이드가 재미있는이유
[4]
362
0
17트째 실패!
[2]
142
0
각등이 리세 성공했다 가질늒네있노?
[24]
652
2
pve사기캐랑 함선 뭐있냐
[11]
348
0
스킨 나올때마다 바로바로 다샀으면환급없냐?
[2]
110
0
꽁꽁 싸매고 있어도 이정도 라인이 나오는걸
[3]
184
0
이거 섹스로 읽었는데 정상이냐
[4]
215
0
쓰알 new 뜨면
[2]
101
0
관리국총병 어디서얻음
[2]
239
0
닥등이 떡밥 졀라 많았었네
[4]
240
0
솔직히 벽람은 이기겠지 했는데
[3]
1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