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인적인 콜라보 희망사항은 니어오토마타임 ㅇ반고닉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71 작성일 2020-08-15 08:56:30 https://arca.live/b/counterside/6211542 메카닉 응디 가즈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람네 2020-08-15 08:56:55 졸린개 2020-08-15 08:57:15 ㅇ반고닉ㅇ 2020-08-15 08:58:05 야스한 메카작업을 해야 스비가 이게 돈이 된다는걸알고 추후에도 쭉 작업해 줄거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8/20(목) 출시 예정 [바캉스 스킨 Season.3] 공개 (3/6) [15] 퀸미나 2020.08.15 1533 14 폰 바꾸고 카사 신세계다 진짜 [2] 파이크 2020.08.15 208 0 이유미 코이카츠 존나 꼴리네 시발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5 212 0 로유미를 사야하는 이유 [2] 사랑해금태 2020.08.15 162 0 각등이 스킨떳냐? [5] 서폿아리 2020.08.15 790 0 이게 도박이다 [6] 람네 2020.08.15 160 1 각힐 존나 안뒤져 ㄹㅇ [2] 스러지다 2020.08.15 139 0 둘리콘 확장팩 출시 [11] 딸기꿀딴지 2020.08.15 1378 5 그럼 오르카가 강약약강 그자체인거임? [1] 1q2w3 2020.08.15 137 0 이겜 리세 왤캐 힘드냐 [2] ㅇㅇ (212.102) 2020.08.15 168 0 코이카츠 나무갤보다 여기서 코카 이야기 더 나오더라 [7] 오새린 2020.08.15 223 0 소전이 디비전이랑 콜라보했으니 [1] ㅇㅇ (39.121) 2020.08.15 202 1 코이카츠로 카사야짤 마구 양산하는거 개좋은듯 [3] 람네 2020.08.15 295 0 피씨겜 하는데 길가다가 8만원짜리 아이템 주움 ㄷㄷ [1] 보름달빵 2020.08.15 141 0 석봉게이 이미 언급됐잖아 [1] 엘빅이 2020.08.15 128 0 요즘 이겜 살만해짐? [11] PinkyCustom 2020.08.15 202 0 근데 클로저스 콜라보 할만하지 않냐? [1] 느금태 2020.08.15 131 0 콜라보 왜이리 좋아함 [7] 000 2020.08.15 167 -1 난 소녀전선 콜라보 원함 [2] 토깡이 2020.08.15 151 0 콜라보하려면 이정도 수준은 해야지 74 2020.08.15 153 0 개인적으로 콜라보 얘네들이랑 하면좋겠음 [4] 오새린 2020.08.15 370 0 개인적인 콜라보 희망사항은 니어오토마타임 [3] ㅇ반고닉ㅇ 2020.08.15 171 0 오 머 콜라보라도 함???? [9] 오새린 2020.08.15 188 0 근데 리세 공략 어딨음 [3] ㅇㅇ (212.102) 2020.08.15 106 0 오르카 여태 존나 귀여운캐릭인줄 알았는데 [5] 깐프엘 2020.08.15 157 0 진짜 솔직히 내 뇌피셜 완벽한 콜라보 있음 ㅇㅇ진지함 [6] 멍멍멍 2020.08.15 698 0 오르카는 패치이후 딜탱이된것 같음 [8] 냥냥하다 2020.08.15 341 0 둘리콘 바리에이션 아이디어좀 [8] 딸기꿀딴지 2020.08.15 380 0 리세 10번 안에 ㅅㅌㅊ면 시작함 [7] ㅇㅇ (212.102) 2020.08.15 96 1 현실 아이돌이랑 콜라보를 ㅋㅋㅋ [6] 양하림 2020.08.15 137 0 이겜 콜라보는 미쿠랑 해야지 [4] ㅇㅇ (223.39) 2020.08.15 98 0 콜라보 근본.jpg [3] ㅇㅇ (39.121) 2020.08.15 296 1 이제 돌고래도 다 털엇다 휴우 [2] 멍멍멍 2020.08.15 91 0 건틀렛 건틀릿 ㅈㄴ 어렵고 짜증난다 [6] ㅇㅇ (223.39) 2020.08.15 179 0 건틀렛 오늘 건포빼는데 같은상대 6번만남 [2] 서폿아리 2020.08.15 133 0 전에 에픽찍먹했는데 [1] ㄴㄹㅇㄷ 2020.08.15 124 0 니들 다 좆병신 [7] ㅇㅇ (223.39) 2020.08.15 146 0 카즈미 아이 겁나 부러웠는데 토깡이 2020.08.15 141 -1 다시 기분좋아짐 건 100점 올리고 바로 껏음 ㅋㅋㅋ [8] 멍멍멍 2020.08.15 203 0 형제겜도 콜라보 존나 했는데 [2] 스러지다 2020.08.15 149 0 난 아이돌들 콜라보 찬성임 [6] 엘빅이 2020.08.15 147 0 지금도 니가와가 1티어임? [5] ㅇㅇ (211.229) 2020.08.15 169 0 오마이걸등등 걸그룹 드립치지마라 [9] ㅇ반고닉ㅇ 2020.08.15 1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5 09: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