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폰 바꾸고 카사 신세계다 진짜 파이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08 작성일 2020-08-15 09:33:49 https://arca.live/b/counterside/6212034 갤노트 20 어제 풀려서 받아왔는데내가 알던 그 게임이 맞나 싶다존내 부드러워 화질도 너무 좋아행벅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람네 2020-08-15 09:35:02 나도 울트라 어제 받았는데 솔직히 카사는 전에 쓰던 아이폰이 더 잘돌려슴.. 펼쳐보기▼ 파이크 2020-08-15 09:36:09 예전에 노트8로 엑윽 거리면서 돌려서 그런가 지금 넘 행복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대사 나만 거슬리냐 [1] 74 2020.08.15 167 0 님들 이거 나무위키 사원 평가들 믿을만해요? [16] ㅇㅇ (223.39) 2020.08.15 278 0 이거 ㄹㅇ 심폐소생술 짤인데.. [9] 람네 2020.08.15 1112 0 이제 더미쟝 바운스하는 광고같은건 못올림? [6] 궁딩 2020.08.15 178 0 어릴때부터 이미 사행성 교육 받지않았냐 [5] 람네 2020.08.15 185 2 건틀렛 에이함은 힘들구나 [5] 토깡이 2020.08.15 209 0 개꼴리는 카사짤 박고 20만짜리 광고나 집행할걸 [7] 람네 2020.08.15 1633 0 장비칸 더 늘릴까 [13] 냥냥하다 2020.08.15 153 0 코이카츠 씬이 뭔뜻임? [1] ㅇㅇ (183.103) 2020.08.15 532 0 건포 다 뺏다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5 142 0 나무게임.. 너무나도 시시해졌다.. [8] 람네 2020.08.15 210 0 이 광고 머임 ㅋㅋ [7] 바닐라a1 2020.08.15 190 2 나도 먼저 간다 [5] 노드왕 2020.08.15 214 0 각성애들도 기본애들 스킨끼게 해줘 오새린 2020.08.15 133 0 미나링 더 고화질로 만들었음 [9] 람네 2020.08.15 462 1 성공했다 먼저간다 [4] 보름달빵 2020.08.15 141 0 그럼 이제 닥등은 스킨만 3개네 [2] 노드왕 2020.08.15 120 0 근데 이제 나름 고화질로 올리네? [1] 엘빅이 2020.08.15 155 0 밑바닥 인생 성공신화 [2] 보름달빵 2020.08.15 170 0 콜라보의 창녀도 몸안대주는데 콜라보는 무슨 ㅋㅋ [1] 노드왕 2020.08.15 170 0 코이카츠는 그냥 짤로만 보셈 [3] ㅇㅇ (14.35) 2020.08.15 218 0 8/20(목) 출시 예정 [바캉스 스킨 Season.3] 공개 (3/6) [15] 퀸미나 2020.08.15 1534 14 폰 바꾸고 카사 신세계다 진짜 [2] 파이크 2020.08.15 208 0 이유미 코이카츠 존나 꼴리네 시발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5 212 0 로유미를 사야하는 이유 [2] 사랑해금태 2020.08.15 162 0 각등이 스킨떳냐? [5] 서폿아리 2020.08.15 790 0 이게 도박이다 [6] 람네 2020.08.15 160 1 각힐 존나 안뒤져 ㄹㅇ [2] 스러지다 2020.08.15 139 0 둘리콘 확장팩 출시 [11] 딸기꿀딴지 2020.08.15 1378 5 그럼 오르카가 강약약강 그자체인거임? [1] 1q2w3 2020.08.15 137 0 이겜 리세 왤캐 힘드냐 [2] ㅇㅇ (212.102) 2020.08.15 168 0 코이카츠 나무갤보다 여기서 코카 이야기 더 나오더라 [7] 오새린 2020.08.15 223 0 소전이 디비전이랑 콜라보했으니 [1] ㅇㅇ (39.121) 2020.08.15 203 1 코이카츠로 카사야짤 마구 양산하는거 개좋은듯 [3] 람네 2020.08.15 296 0 피씨겜 하는데 길가다가 8만원짜리 아이템 주움 ㄷㄷ [1] 보름달빵 2020.08.15 141 0 석봉게이 이미 언급됐잖아 [1] 엘빅이 2020.08.15 129 0 요즘 이겜 살만해짐? [11] PinkyCustom 2020.08.15 202 0 근데 클로저스 콜라보 할만하지 않냐? [1] 느금태 2020.08.15 131 0 콜라보 왜이리 좋아함 [7] 000 2020.08.15 167 -1 난 소녀전선 콜라보 원함 [2] 토깡이 2020.08.15 152 0 콜라보하려면 이정도 수준은 해야지 74 2020.08.15 154 0 개인적으로 콜라보 얘네들이랑 하면좋겠음 [4] 오새린 2020.08.15 3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5 10: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