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본개발사 킹비소프트 ㄹㅇ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콜라보하려면 이정도 수준은 해야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5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코이카츠는 그냥 짤로만 보셈
[3]
218
0
8/20(목) 출시 예정 [바캉스 스킨 Season.3] 공개 (3/6)
[15]
1534
14
폰 바꾸고 카사 신세계다 진짜
[2]
208
0
이유미 코이카츠 존나 꼴리네 시발
[1]
212
0
로유미를 사야하는 이유
[2]
162
0
각등이 스킨떳냐?
[5]
790
0
이게 도박이다
[6]
160
1
각힐 존나 안뒤져 ㄹㅇ
[2]
139
0
둘리콘 확장팩 출시
[11]
1378
5
그럼 오르카가 강약약강 그자체인거임?
[1]
137
0
이겜 리세 왤캐 힘드냐
[2]
168
0
코이카츠 나무갤보다 여기서 코카 이야기 더 나오더라
[7]
223
0
소전이 디비전이랑 콜라보했으니
[1]
203
1
코이카츠로 카사야짤 마구 양산하는거 개좋은듯
[3]
296
0
피씨겜 하는데 길가다가 8만원짜리 아이템 주움 ㄷㄷ
[1]
141
0
석봉게이 이미 언급됐잖아
[1]
129
0
요즘 이겜 살만해짐?
[11]
202
0
근데 클로저스 콜라보 할만하지 않냐?
[1]
131
0
콜라보 왜이리 좋아함
[7]
167
-1
난 소녀전선 콜라보 원함
[2]
152
0
콜라보하려면 이정도 수준은 해야지
153
0
개인적으로 콜라보 얘네들이랑 하면좋겠음
[4]
371
0
개인적인 콜라보 희망사항은 니어오토마타임
[3]
172
0
오 머 콜라보라도 함????
[9]
188
0
근데 리세 공략 어딨음
[3]
106
0
오르카 여태 존나 귀여운캐릭인줄 알았는데
[5]
157
0
진짜 솔직히 내 뇌피셜 완벽한 콜라보 있음 ㅇㅇ진지함
[6]
699
0
오르카는 패치이후 딜탱이된것 같음
[8]
341
0
둘리콘 바리에이션 아이디어좀
[8]
380
0
리세 10번 안에 ㅅㅌㅊ면 시작함
[7]
97
1
현실 아이돌이랑 콜라보를 ㅋㅋㅋ
[6]
137
0
이겜 콜라보는 미쿠랑 해야지
[4]
98
0
콜라보 근본.jpg
[3]
296
1
이제 돌고래도 다 털엇다 휴우
[2]
91
0
건틀렛
건틀릿 ㅈㄴ 어렵고 짜증난다
[6]
179
0
건틀렛
오늘 건포빼는데 같은상대 6번만남
[2]
133
0
전에 에픽찍먹했는데
[1]
124
0
니들 다 좆병신
[7]
146
0
카즈미 아이 겁나 부러웠는데
141
-1
다시 기분좋아짐 건 100점 올리고 바로 껏음 ㅋㅋㅋ
[8]
203
0
형제겜도 콜라보 존나 했는데
[2]
149
0
난 아이돌들 콜라보 찬성임
[6]
147
0